top of page

수원 마사지 1인샵 정보 체크!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마사지 및 뷰티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수원 마사지 1인샵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외출이 많이 없어 집에만 있는 경우가 많은 요즘인데요, 그런데도 온 몸이 뻐근하고 왠지 모르게 스트레스가 쌓이고 있는 것 같다는 분들에게 마사지를 추천해드리고 싶더라고요. 뭉쳐있는 근육도 풀어주면서 스트레스 케어까지 할 수 있는 방법이라 일석 이조랍니다^^~!




수원 마사지 1인샵  - 유아
수원 마사지 1인샵 - 유아
수원 마사지 1인샵 - 유아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유아를 제일 먼저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의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으로 수원시청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어 퇴근길에 들리기도 좋더라고요. 그리고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샵 중 하나로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어 부드럽고 릴렉스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이랍니다!




수원 1인샵유아
수원 1인샵유아

인계동 1인샵 유아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3시까지로 늦게 끝나시는분들도 예약하면 부담없이 방문하실 수 있어요. 폰이 꺼져있을때는 휴무날 혹은 마감이 종료된 것이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유아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으로 20대 초반이시며, 관련학과 전공 및 테라피 경력도 있으시답니다. 프로그램은 후면 스웨디시 바디케어 60분 10만원, 전신스웨디시와 아로마케어 90분 14만원, 120분 18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수원 마사지 1인샵 - 나비
수원 마사지 1인샵 - 나비
수원 마사지 1인샵 - 나비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나비인데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에 위치해있습니다. 영통 중학교에서 도보 5분거리에요^^ 나비의 특징은 최상급 퀄리티의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안락함과 편안함은 물론 실력좋은 원장님까지 계시니 안가볼 이유가 없겠죠? 종목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입니다.




수원 마사지 나비
수원 마사지 나비

영통 1인샵 나비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주차는 불가하니 주변 주차를 해주셔야합니다! 나비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이고 다년간의 경력으로 실력도, 프라이드도 멋진 분이세요. 프로그램은 위 유아와 동일합니다! 후면 스웨디시 , 바디케어와 아로마케어 등을 받아볼 수 있고 가격대는 시간별로 10만원, 14만원 18만원이에요^^




수원 마사지 1인샵 - 은아
수원 마사지 1인샵 - 은아
수원 마사지 1인샵 - 은아

세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인계동에 위치한 은아인데요, 코로나19 소독& 방역중인 곳이라 더욱 안심하고 방문해볼 수 있는 수원 한국인 마사지 샵이랍니다. 찾아오시는분들 한분 한분 정성스럽게 관리하기 위해 늘 노력중이라는데요, 그만큼 마음씨도 좋은 원장님이 운영하고 계시답니다!




수원 마사지 은아
수원 마사지 은아

수원 시청역 2번출구로 나와 도보 5분안에 진입이 가능한 곳이라서 대중교통으로 오기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는데요, 자가용 타고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무료 주차까지 지원하고 있다고하니 주차비 걱정도 없겠습니다! 은아 원장님은 24세이며 관련학과 전공 및 테라피 경력 다수이십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아로마 로미로 준비되어 있고 금액이나 코스는 위 2곳의 샵과 동일하답니다!


입퇴실을 포함하지 않은 순수 관리시간으로만 운영되어 더 만족하실 수 있는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으시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9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