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점 소개! (감성과 힐링이 있는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해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점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하는데요, 감성과 힐링이 있는 곳들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요즘 특히나 힐링이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되는데 그럴때 나를 위한 투자로 마사지를 받아보시는것이 어떨까요? 수원에는 지역마다 다양한 마사지 샵들이 있으니 접근성이 더욱 좋습니다! 원하는 테라피를 찾아보세요~^^~!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더라인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더라인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더라인

더라인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에 위치한 스웨디시 테라피 전문 샵인데요, 최고의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사우나 시설도 완비하고 있어 고객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최상의 힐링을 약속하는 곳이기도합니다! 현재 수원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는 샵들 중 하나이기도한데요, 회원가로 이용하면 기본가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주간에도 1만원씩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수원 더라인
수원 더라인

수원 더라인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 운영되는데요, 수면도 가능합니다. 수원 삼성전자 정문에서 도보 5분거리라 찾기 어렵지 않고, 건물 내 무료로 주차가능해서 자가용 방문도 문제 없습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핀란드사우나 + 풋스파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60분 9만원, 90분 11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망고테라피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망고테라피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망고테라피

망고테라피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91번길에 위치해 있는데요, 수원시청역 9번출구와도 아주 가까워서 지하철로 방문을 해주시는분들도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역시 교통편 좋은곳이 최고죠?^^ 그치만 여기는 주차도 무료로 지원해주고 있으니 자가용 방문하시는분들도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수원 왁싱 샵을 찾고있다면 망고테라피를 통해 왁싱도, 스웨디시 마사지도 받을 수 있는데요, 남다른 케어로 확실한 기분전환에 도움을 줍니다!




수원 망고테라피
수원 망고테라피

수원 망고테라피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고 휴무일이 지정되어 있지는 않으며,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가 랜덤 휴무일자입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님들로 구성되어 있고,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와 브라질리언 왁싱, 테라왁싱 패키지가 있는데요, 테라왁싱의 경우 왁싱과 스웨디시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코스로 19만원, 21만원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스웨디시는 50분 8만원, 70분 11만원, 90분 13만원입니다^^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수란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수란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 수란

다음은 수원 1인샵 수란인데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수원시청역 1번출구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피로풀 수 있는 힐링 샵으로 정성스러운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 전문점입니다. 지하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로 넉넉하니 예약만 미리 하시면 원하는 시간에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수원 1인샵 수란
수원 1인샵 수란

수란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으로 관련학과 전공 및 테라피 경력이 다수라 실력도 정말 좋으십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아로마/로미로미로 준비되어 있고 60분 10만원, 90분 14만원, 120분 18만원에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