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인계동 모델라인 휴식이 필요하다면 여기!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 모델라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드리려고 자료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수원에서도 가장 핫하게 놀 수 있는 인계동에 위치한 곳이라서 접근성도 좋고, 워낙 유명하기로 소문나 있어서 괜찮은 마사지 샵 찾고 있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마음과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소개 시작해보겠습니다!


인테리어면 인테리어 감성이면 감성, 실력이면 실력까지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 곳으로 피로 해소는 물론 지친 심신의 회복을 위해서 항상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하는 곳이라 믿고 방문해보셔도 좋습니다^^



수원 인계동 모델라인 카운터
수원 인계동 모델라인 카운터

현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밴드에 가입하면 1만원 할인, 밴드 가입후 첫방문시 1만원 할인! 매 후기 작성시 1만원할인 이벤트입니다. 주의사항은 현금 결제시에만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모델라인은 북유럽풍의 세련된 인테리어 감각을 갖고 있으며 매순간 매장을 쾌적하게 유지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데요, 블랙톤의 인테리어를 통해 멋스러움까지 갖추고 있는 공간이랍니다.



수원 인계동 모델라인 로비
수원 인계동 모델라인 로비

카운터 앞에는 고객들이 편히 쉴 수 있는 쇼파도 마련되어 있고, 매장 곳곳에 화분을 두어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모습이에요. 그리고 입구 옆으로 바로 신발장이 있으니 도착과 동시에 여기서 제공하는 슬리퍼로 갈아신고 들어와서 예약 확인을 받아보시면 됩니다!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장다리로201 5층으로 수원인계종합상가에서 도보 3분 걸리는 로드샵 형태입니다. 주차의 경우 건물 지하에 마련된 주차장에 하거나 건물 뒷편과 앞편에도 할 수 있어 상대적으로 쉽게 주차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모델라인 관리실
수원 인계동 모델라인 관리실

수원 인계동 모델라인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아침 시간을 제외하고는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오픈해두기 때문에 예약 잡기가 어렵지 않으실거랍니다. 핸드폰이 꺼진 경우에는 예약 마감 혹은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무일이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관리실의 모습을 보면 1인 1실로 만들어져 있는데 여기에 더 좋은걱 각 룸마다 샤워실이 개별적으로 준비되어 있다는것입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시설이기 때문에 호불호 없이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것으로 예상되네요^^




수원 인계동 모델라인 관리실2
수원 인계동 모델라인 관리실2

여기서 근무하시는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힐러분들인데여, 평균적으로 2년 이상의 경력을 갖추고 있는 실력자 쌤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긴하지만 평균 7분 정도의 관리사분들이 근무하고 있다고해요.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감성 + 아로마로 에이코스는 한시간에 팔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비코스는 한시간반에 십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기 현금가 기준으로 책정된 할인가이며 카드도 가능하지만 할인이 제외된다는 것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원 인계동 모델라인 샤워실
수원 인계동 모델라인 샤워실

관리실마다 마련되어 있는 샤워실의 모습입니다. 사이즈가 넉넉하기 때문에 체구가 있으셔도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디 워시와 샴푸 그리고 비누 준비되어 있고, 1회용 칫솔과 1회용 바디타올이 있으니 더욱 위생적인 이용이 가능하실거에요^^



수원 인계동 모델라인에서 진행하고있는 이벤트를 더 자세히 알아보고싶거나 할인가 혜택을 받아 예약하고 싶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