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당진 S클래스 실력왕!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 오늘은 시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충남 당진에도 서울, 경기권 못지 않게 관리를 잘해주시는 샵이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제일 베스트로 인기가 많은 곳을 안내해드리고 싶어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샵은 당진 종합병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확한 위치는 당진시 반촌로 20으로 사랑뜰참치 2층에 있습니다. 대중교통 보다는 자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것이 조금 더 수월하게 찾아오실 것 같으니 참고해서 방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저와 함께 당진 S스웨디시 샵으로 떠나보도록 합시다!


시곡동 스웨디시 카운터

에스 스웨디시는 딱 들어오게 되면 화려한 조명이 고객님들을 맞이해 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카운터 안쪽으로 사장님께서 예약 명단을 한분 한분 확인해주시고 계시는데요, 샵은 언제나 사전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합니다.


예약을 하지 않고 무턱대고 방문하시게 된다면 예약 현황에 따라 대기시간이 길게 주어질 수 있거나 다른 날짜에 다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셔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와주시면 되십니다.


시곡동 스웨디시 로비

카운터를 지나 내부로 들어오게 되면 보이는 로비 모습입니다. 로비에서는 고객님들이 편하게 음료수를 마실 수 있는 공간으로, 요즘 같이 더운 날에는 불쾌지수가 높기 마련인데요. 시원한 음료수로 목을 축이면서 마사지를 받게 되면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요^^


이어서 시곡동 스웨디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게요! 크림 스웨디시 관리로 A코스 60분에 구만원, B코스 80분에 십이만원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80분 코스에는 파우더 관리가 더 추가되어 있는 코스로 좀 더 디테일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코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약을 주실 때 문의해주시면 더 자세하게 설명을 들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십니다.


시곡동 스웨디시 내부

당진 스웨디시에는 모든 관리사 분들이 한국인 분들이셔서 선호하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의사소통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대화가 잘 통하시는 부분에서 괜찮다고 생각을 하시는 것 같아요.


또한 전문 자격증을 전부 소지하고 계시기 때문에 신뢰도가 굉장히 높다고 느껴지실 것 입니다. 베테랑급 완벽하신 분들만 모여 있어서 언제든지 믿고 몸을 풀러 와주시면 좋을실 거예요!


시곡동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관리실 안으로 들어가 볼 텐데요, 우선 복도는 넓게 분포가 되어 있고 대기실이 많이 있어서 동시간대 관리를 받으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관리실이 혼자만의 공간으로 되어 있는 1인실 이기 때문에 프라이버시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유로운 공간에서 편히 쉬고 가실 분들은 시곡동 스웨디시로 방문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시곡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 드디어 관리실로 들어와서 살펴보겠습니다. 이곳은 스웨디시를 전문적으로 하는 샵으로 매트를 깔고 하는 것이 아니라 푹신한 베드가 준비 되어 있는데요. 베드 역시 깔끔하게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관리를 할 땐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조명을 낮춰주신다고 하니 원하는 방향으로 편안하게 관리를 받고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에서, 뷰티나 왁싱은 마캉스 마사지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32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