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흥 배곧동 황제마사지 스웨디시 | 건마 | 마사지



요즘 늘어나는 잔업과 야근이 많아져서 그런지 눈도 피곤하고 몸도 많이 쳐지더라고요. 같은 처지인 회사 지인들이 잘하는곳이라고 하도 추천을 해줘서 궁금했는데 주말을 맞이해 이용하게 되었어요. 바쁘게 일만 하다 보니 제대로 쉬는시간이 없었는데 다녀와보니 진작 다녀올걸 하는 후회가 들정도로 만족스러웠던 곳이었는데요.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시흥 황제마사지 내부에 대해 한번 살펴볼까요? 보통 마사지샵을 떠올리면 어둡고 칙칙한 분위기를 떠올리실텐데요. 이곳은 입구부터 밝고 세련된 느낌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알록달록한 조명으로 무드가 있었고, 향긋한 아로마 향으로 처음가는곳임에도 편하게 이용할수 있는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동안 다녀봤던 곳이랑은 또다른 분위기라 색다른 기분이 든것도 사실이에요.



들어가자마자 준비해두신 실내화로 갈아신은 면 직원분이 나오셔서 직접 신발정리를 도와주셨어요. 나무로 되어있는 카운터에 계신 사장님과 직원분들 모두 인상이 좋으셨는데 단골손님이 온것처럼 친근하게 맞이해주셔서 더욱 기분좋게 입장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운치있는 분위기로 노곤해지기도 했고, 환기를 자주 하고 있는지 맑은공기로 상쾌함 마저 경험할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에 사전예약은 필수에요. 시흥에서 스웨디시마사지로 워낙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손님이 많은곳이라 쉽지는 않으실거에요. 한번 가보면 다른곳을 못간다는 소문이 들정도이니까요.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어서 시간이 없는 직장인분들도 공휴일 빨간날을 이용하면 방문하실수 있겠죠.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영업하고 있어 특히나 퇴근시간대에 인근 직장인분들이 많이들 오신다고 합니다. 전화통화로 예약이 가능한데 사장님과 원하는 시간과 날짜를 조율해서 이용이 가능하세요. 친절한 설명과 함께 최대한 시간조율도 가능한 부분이니 편하게 문의해보세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내부는 시원함 그자체였어요. 많은 손님들이 이용하는 곳이니 만큼 365일 적정온도로 유지되고 있다고 합니다. 내부인데도 답답하지 않았고 곳곳의 식물들과 공기청정기 덕분인지 쾌적함을 누릴수 있었습니다. 일찍 도착해서 푹신한 쇼파에 앉아 기다리면서도 시원한 음료도 준비해주시고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다보니 금방 시간이 지나갔어요.



상황에 맞는 맞춤관리를 위해 평소 생활패턴이나 습관 자세등 자세한 내용에 대해 심도깊은 대화를 나누고 그에 맞는 코스를 선택할수 있는데요. 이곳에는 황제 스포츠관리부터 황제 스웨디시마사지 두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60분 80분 100분 시간도 골라볼수 있답니다. 부드럽고 편안한 스웨디시마사지를 선택하였고, 시간은 조금더 넉넉한 80분으로 진행하게 되었어요. 혹시나 가격이 너무 쎄진 않을까 걱정도 되었는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어 부담없이 이용할수 있었답니다.



드디어 기대하던 룸에 입장하였습니다. 문을 열자마자 시원함이 탁 와닿을 만큼 쉬고싶어지는 공간이었는데요. 노란조명이 비추는 따뜻한 분위기에 포근한 침대에 누워 있으면 피로가 다 풀릴것만 같은 포근한 느낌이었습니다. 잠시후에 저를 담당해주실 관리사분이 입장하시는데요. 이곳의 관리사분들은 모두 20대 한국인 분들이시고, 상기종목 테라피를 전부 수료하신 전문가분들만 계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확실히 손님을 대하는 응대방식이나 마사지 지식면에서 확연히 다르다는걸 알수 있겠더라고요. 관리와 동시에 설명이 보태지니 그동안 모르고 있던 것들도 새로이 알게되었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샤워실 역시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입니다. 직원분이 직접 안내를 도와주셔서 혼자 사용할수 있었는데요. 수시로 청소 및 환기를 진행하고 있어 습하지도 않고 그 흔한 물때도 볼수 없을 정도였어요. 바디케어제품들도 모두 구비되어 있고, 칫솔이나 타월등은 일회용품으로 위생면에서 많은 신경을 쓴 모습이었어요. 수압도 좋아서 개운하게 마무리 할수 있었습니다.


최근 가본곳중에 베스트 오브 베스트 였습니다. 가성비 까지 좋아서 다음에도 재방하고 싶을정도로 만족스러웠는데요.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 모두 풀수 있는 이곳을 강력추천합니다!



조회수 2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