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당역 스웨디시 마사지, 세련된 중구 로체에스테틱!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찐망고에서 중구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중구 신당동에서 이미 소문이 많이 나 있는 곳으로, 신당역 부근에서 일을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단골손님으로 많이 방문을 하신다고 합니다.


스웨디시와 로미, 그리고 건식마사지까지 함께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코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심지어 왁싱도 마사지와 함께 패키지 코스로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너무 매력적인 곳이라고 얘기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서울에서도 다들 중구로 몰려서 마사지를 받으러 가기 바쁠만큼 유명하기로 소문난 신당역 스웨디시를 오늘 저와 함께 샅샅히 파헤쳐 보도록 합시다! 그럼 지금부터 사진을 보면서 살펴보도록 하죠~



신당역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처음 매장에 들어오게 되면 카운터가 깔끔하게 보이게 됩니다. 카운터 앞쪽에 있는 작은 화분들이 귀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으면서, 매장을 좀 더 쾌적한 환경으로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카운터에서는 사장님이 고객님들을 환하게 웃으면서 맞이해 주시고 계시는데요, 신당역 스웨디시는 사전 예약 시스템으로 되어 있어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미리 예약을 하지 않고, 즉흥으로 오셔서 관리를 받고 싶으신 경우에는 대기시간이 주어지거나, 예약을 다 마감 되어 있는 날에는 다음에 다시 연락을 하시고 방문을 해주셔야 한다고 하니 꼭 미리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는 게 더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신당역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중구 로체에스테틱 관리실로 들어가 볼텐데요, 여기 마사지 샵 복도는 입구에서 본 것이랑은 다르게 조금 다크하고 어둑한 느낌이 듭니다.


우선 관리실로 들어가기 전에 이곳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먼저 알려드릴게요! 스웨디시 로미 건식 코스로 a코스 40분에 7만원, b코스 60분에 10만원, c코스 90분에 13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왁싱 코스는 고급(브라질리언) 10만원, 다리전체 10만원, 다리하프 6만원, 팔전체 7만원, 팔하프 4만원으로 브라질리언과 팔 다리 왁싱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더운 여름 가볍게 왁싱을 받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패키지 코스로 스웨디시 40분과 고급왁싱은 17만원, 스웨디시 60분에 고급왁싱은 19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마사지와 왁싱을 함께 받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정말 최적화 되어 있는 코스라고 말을 할 수 있겠는데요~ 1석 2조로 정말 괜찮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코스입니다.



신당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 프로그램 코스도 알아보았으니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볼게요! 관리실은 복도에서 본 인테리어처럼 다크하고 어둑한 느낌으로 관리를 받을 때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조명도 낮춰서 해두신 것 같습니다.


여기서 고객님들의 피로를 풀어주시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시고, 테라피에 관해서 전문적으로 다 배우셔서 자격증을 다 소유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더 믿음이 가면서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중구로 오셔서 마사지를 받고 가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신당역 스웨디시 1인실

마지막으로 신당역 스웨디시 또 다른 관리실을 들어와 보겠습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어두운 느낌을 주면서 아늑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까지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 제약이 없어서 언제든 자유롭게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해주시면 되실 거예요!


제일 중요한 찾아오시는 길도 안내를 해드릴텐데요, 신당역 4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앞에 보이는 위치에 있고 자세한 주소는 예약을 하실 때 함께 알려주시니 참고해서 찾아와 주시면 되겠습니다.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건물 안으로 기계식 주차가 1시간 무료로 가능하니 안심하고 오셔도 됩니다.


상단에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에 관한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세요!


그리고 뷰티나 왁싱은 마캉스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고,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한번 봐주시면 보다 더 나은 정보를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7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