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양주 옥정동 베라테라피 스웨디시 | 건마 | 마사지



저는 자주는 아니라도 가끔식 관리를 받으면서 일상에서의 피로를 푸는걸 좋아하는편이에요. 최근 다녀온 양주 베라테라피는 시설도 깨끗하고 퀄리티 높은 관리를 받을수 있는곳이였어요.

예전부터 워낙 얘기를 듣던 곳이라 한번 다녀와보고 싶었는데 마사지사이트로 찾아보다가 마침 생각이 나서 이번에 예약해보았어요. 방문전에 후기나 시설등을 미리 보는편인데 호평도 많고 칭찬을 꾸준히 받고 있는 곳이라 기대도 되고 궁금하더라고요.



옥정동 베라테라피의 위치는 경기 양주 옥정동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오전11시부터 다음날 새벽4시까지 영업하고 있어 시간적 제약없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늦은시간까지 하기 때문에 저는 퇴근후로 예약을 잡고 이용했어요. 그냥 가시면 대기시간이 길어지거나 예약이 꽉차 헛걸음 하실수도 있이니 예약후 방문하시는걸 꼭 추천드릴게요. 건물내 무료주차가 가능하여 혹시나 모를 주차걱정하실 필요는없으세요. 실제로 공간도 넉넉했고 자리가 많아 편하게 이용할수 있었어요.


저는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기 때문에 별도의 대기시간 없이 딱맞춰 시작할수 있었는데요. 긴장도 되었는데 매장입구에서부터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 직원분들 덕분에시작부터 기분도 너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해서 쾌적한 분위기를 만끽할수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파란색을 좋아하는데 인테리어가 파랑파랑해서 더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편안하게 휴식하기 딱이라고 생각이 드는 개인적인 취향저격하는 곳이였답니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라서 위생을신경쓰지 않을수가 없는데요. 자유롭게 사용할수 있는 소독제도 준비되어 있었고 직원분들께서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 안심이 되더라고요. 고객입장에서 먼저 세심하게 신경을 써주니까 배려도 느껴지고 믿음이 갔습니다. 스웨디시 부터 디톡스관리 까지 60분 80분코스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평소 불편한부분이나 그날의 컨디션에 맞는 관리를 정하면 되는데요. 직원분께서 추천하시는 코스로 1:1 맞춤관리를 받기로 하였어요.


곳곳에 고급스러운 소품들도 많았는데요.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센스있는 소품들이라 더 보기 좋았어요. 복도 중간중간 심심하지 않게 이쁘게 꾸며놓으셔서 공간을 더 화사하고 풍성하게 느껴졌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기도 했는데 센스있는 인테리어 만큼 마사지도 꼼꼼하고 세심하게 해주실거라 생각이 들었답니다. 관리룸에 입장한 모습이에요. 고급스럽고 시설자체가 좋았어요.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길다란 매트와 옷장 그리고 개인샤워실이 보입니다. 차분하고 조용하니 마음에 들었는데요. 개인샤워실이 있어 가운입은채로 복도를 나갈일도 없고 다른분들 마주칠일도 없이 한공간에서 여유로운 관리를 받을수 있기에 굉장히 만족스런 경험이었어요.



스웨디시는 오일을 이용한 관리기 때문에 가볍게 샤워를 했어요. 관리전 샤워는 오일이 피부에 흡수도 잘되고 피부결개선에 효과가 더 좋다고 합니다. 바디샴푸 로션 샴푸등 필요한 물품들은 모두 구비되어 있었고 청결한 관리상태를 유지하고 있었어요. 스웨디시란 체내 순환을 증진시켜 에너지를 공급하고 엔돌핀을 내보내 자연 치유력을 향상시킨다고 해요. 또한 소화기능의 개선과 노폐물을 배출시켜 축적된 지방을 분해해주는 효과까지. 더불어 스트레스 우울증 불면증 개선등 신경계동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기에 스트레스와 육체 피로감이 쌓여있는 현대인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고 해요.


잠시후에 양주건마 | 양주스웨디시 | 양주마사지 관리사분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들어오시는데요. 첫대면에 어색하기도 했는데 한국인분이시라 말도 잘통하고 편하게 대해주셔서 금방 풀렸던것 같아요. 워낙 센스있는 분이여서 제가 평소 불편하다고 느꼈던 부분들을 정확하게 짚어서 풀어주시더라고요. 마사지구인하기 쉽지않다는데 실력있는분의 관리를 받게되어서 피로회복 제대로 하게되는 시간이었어요.



오래 앉아서 컴퓨터를 하는 직업이라 목이랑 어깨쪽이 항상 굳어있고 불편했는데 결대로 하나하나 부드럽게 풀어주셨어요. 부위별로 압의 세기를 달리해가시며 케어해주시는데 긴장하고 뭉쳐있던 근육들이 싹풀려서 몸이 편안하고 차분해지더라고요.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오일도 신경이 쓰였었는데 이곳에서는 일반오일이 아닌 천연오일을 사용하여 피부의 자극이 전혀없고 씻을때도 말끔히 씻겨내려간다고 해요. 미끈거림이 어색해서 건식을 받는편인데 이곳에서는 걱정없이 받을수 있었어요. 알람이 울리고 짧게만 느껴진 옥정동건마 | 옥정동스웨디시 | 옥정동마사지 관리시간이 모두 지나갔어요. 목주변과 등쪽이 너무 뻐근했는데 너무 편안해져서 다음번에 꼭다시 오고 싶어졌답니다.


집에가서 숙면할 생각을 하니 저절로 몸이 편안해 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몸이 한결 개운하고 피로가 풀리는게 건마 | 스웨디시 | 마사지 | 로미로미 받으러 자주 방문해야겠다 결심했습니다.

강력추천합니다!

조회수 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