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양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김포 1인샵 블랙핑크 추천!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바로 양촌역 스웨디시 입니다. 김포 구래역과 양촌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역세권 주변에서 자리 잡고 있는 샵이라서 상당한 인기를 끌며 고객님의 선호도가 높은 곳인데요~


오늘처럼 태풍으로 인해 날씨가 오락가락 하는 경우 건강 관리를 해보시는 것도 정말 좋으실 것 같아 김포에서 잘나가고 있는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인샵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단독으로 프라이버시 하게 남들 눈치 볼 필요 없이 부드러운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주말이 지나고 힘들고 지친 월요일을 보내고 계실 분들에게 정말 탁월하실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볼 테니 집중해서 읽어봐 주세요~~


양촌역 스웨디시 로비

제일 먼저 소개를 해드릴 곳은 양촌역 스웨디시의 로비의 모습인데요, 스웨디시를 받을 때는 고객님들이 편안하게 쉬고 가실 수 있도록 조명을 최소한으로 켜둔 상태에서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신다고 해요.


우선 샵에 오시기 전에는 미리 예약을 잡고 오셔야 하기 때문에 예약문의는 꼭 필수인데요, 예약은 1인샵 특성상 관리시 전화를 못 받는 경우가 많아서 문자로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을 해드리면서 예약을 잡아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예약 받으실 날짜와 시간을 문자로 남겨주시면 원장님께서 연락을 주시니 꼭 예약문의를 해주신 다음에 찾아가 주시면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거예요~!


양촌역 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은 이제 김포 스웨디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할 텐데요, 여기 마사지샵에는 과연 어떤 프로그램 코스가 있을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ㅎㅎ


샵에서는 고급 오일, 파우더를 사용하여 스웨디시 로미로미 마사지를 해주신다고 해요. a코스 50분에 십만원, b코스 70분에 십이만원 그리고 c코스는 90분에 십사만원 입니다.


전신을 전체적으로 오일을 도포하여 쓸어내리듯이 관리를 해주시는 것이고 센 압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 아니라 부드럽게 마사지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 없다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양촌역 스웨디시 케어룸

여기 마사지샵 김포 블랙핑크에서는 프로그램 코스 중에 70분 코스를 선택하시고 오후 6시 30분 이전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의 한해서 오천원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가성비스러운 가격으로 마사지를 꾸준하게 받을 수 있으니 이벤트 혜택도 함께 이용하면 좋겠죠? 그리고 샵에서는 네이버 밴드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밴드를 가입하시게 되시면 여러가지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이벤트 정보들과 관리사님들 정보도 확인해보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양촌역 스웨디시 1인실

마지막은 이제 관리사님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양촌역 스웨디시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은 모두 아리따운 외모를 가지고 계신 한국인 분들이 관리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경력도 오래되셔서 고객님들이 마사지를 받으면서 선호도가 굉장히 높다고 하는데요, 오늘따라 몸이 너무 찌뿌둥하거나 , 결린다 하시는 분들은 블랙핑크로 가셔서 꼼꼼하게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도 정말 좋으실 것 같네요~!


샵은 김포시 김포한강10로 133번길 127에 위치하고 있으며 양촌역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하는 곳에 있어서 쉽게 찾아가실 거예요. 자차 이용시 무료 주차 가능하니 걱정 말고 가시면 됩니다.


오후 12시에서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안한 시간대를 이용해서 방문해주시면 되십니다 :)


아래 배너는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와 여러가지 혜택을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세요!


전국 마사지 샵 할인 건마에 반하다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 마사지사이트 - 마캉스 이용해보세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0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