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인 감성마사지 여기서 모아보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용인 감성마사지 샵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다양한 샵 가운데 갈 곳을 정하지 못해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서 확실한 결정 해보시길 바랄게요~ 절대 놓치면 안되는 기회를 지금 소개합니다!




용인 감성마사지 - 비올레타
용인 감성마사지 - 비올레타
용인 감성마사지 - 비올레타

첫번째로 추천해드릴 샵은 용인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인 비올레타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으로 신갈오거리 부근에 있어요. 반복되는 일상이 얼마나 지루한지 모두들 공감하실거 같은데요, 그런 지루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곳으로 산뜻한 마사지를 통해 힐링 타임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주차도 가능하니 자차 걱정없이 끌고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용인 비올레타
용인 비올레타

용인 비올레타에 근무하고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관리사분들이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2시까지입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샵 답게 스웨디시 단일 종목으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 8만원이며 B코스는 90분 1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용인 감성마사지 - 황태자
용인 감성마사지 - 황태자
용인 감성마사지 - 황태자

다음으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용인 농서동에 위치해 있는 황태자라는 곳인데요,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서천로 202번길 5 3층입니다. 기흥농협 농서지점에서 걸어서 1분거리라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을거에요. 피로를 확실하게 풀어줄 수 잇는 고품격 마사지를 원하시는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샵입니다!




용인 황태자
용인 황태자

황태자는 용인 한국인 마사지 샵으로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 쌤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나이대는 모두 20대 초라고 하십니다! 테라피 경력 다수 있으시고 관련학과를 전공하셔서 고품격 마사지 아주 가능하세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가지이며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요~ 주변 주차 혹은 건물에 무료주차도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아로마,로미로미 코스로 70분 10만원, 90분 14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상세한 코스는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용인 감성마사지 - 밀크테라피
용인 감성마사지 - 밀크테라피
용인 감성마사지 - 밀크테라피

세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동백역 필크테라피라는 곳인데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중동 / 동백역 2번출구 도보3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샵입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조금더 특별하고, 더 편하고, 더 친절한 곳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공간입니다. 여자친구의 손길처럼 부드럽고 섬세한 터치를 기반으로 한 힐링 테라피를 받아보시기 바랄게요!




용인 밀크테라피
용인 밀크테라피

용인 밀크테라피는 낮 12시 ~ 밤 12시까지 운영되며 주차도 무료로 가능합니다. 전원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님들로 구성되어 있고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로미 60분 10만원, 90분 14만원, 스페셜 포핸드 : 두분이서 2:1관리 코스 60분 20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래 배너를 통해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마사지 샵 정보는 물론 여러 혜택과 마사지 할인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0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