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신규오픈 구경오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반가워요^^ 오늘은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해드려고 찾아왔습니다. 여기는 전통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고 얼마전 신규 오픈을 한곳이랍니다! 용인과 기흥, 동탄, 영통 한가운데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정말 좋은데요, 어떤 매력이 있는지 하나하나 살펴내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내상으로 인해 마사지 샵이 꺼려지시는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스웨디시는 겨드랑이나 목 옆의 사각근 부위 주변, 그리고 서혜부 등의 림프를 자극하는 관리 방법 중 하나인데요, 림프를 자극함으로써 감각을 깨워내는 부드러운 스타일로 진행되는데요, 기존 전통 스웨디시에 요즘 트렌드를 입힌 퓨전 스웨디시 마사지를 선사하는 곳으로 주소지는 기흥이지만 실질적으로 기흥, 동탄, 영통 중심부분에 있어서 찾아오기가 아주 편합니다.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카운터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카운터

힐링원 테라피 내부는 신규 오픈이라서 정말 쾌적하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입구를 열고 들어서면 이렇게 대기 공간과 함께 인포메이션이 보이는데요, 너무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조명으로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여기 저기에 인테리어 소품을 가져다두어서 더 감각적으로 보이는데요, 그만큼 샵에 애정이 강한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이에요~!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서천로172번길 42입니다. 지번으로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농서동 414인데요, 서천고등학교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한양이엔지 본사와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자차 이용하시는분들을 위해서 주차도 편하게 하실수 있는 곳인데요, 당연히 무료 주차가 지원되며, 3층 301호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실내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실내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샵에 버스를 타고 방문해보실 계획을 갖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버스로 오는 방법도 간략하게나마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반월리큰고개방면으로 향하는 버스를 탑승하셨다면 하차하실 정거장 이름은 신동탄롯데캐슬입니다. 여기서 내려서 아래 보이는 투썸플레이스까지 직진하시면 되는데요, 그건물 바로 3층입니다. 그래서 1분안에 도착할 수 있어요. 약 130미터 정도의 거리입니다.


반대편의 경우 삼성반도체후문 방면으로 향하는 버스일텐데요, 여기서 내려야할 정거장 이름도 신동탄롯데캐슬로 동일합니다. 넘버원 세차장 방면으로 쭉 내려와서 그 앞에 있는 횡단보도를 건넌 다음에 반대편으로 넘어가 조금 더 직진하면 입구가 나옵니다. 투썸플레이스, 동탄부동산공인중개사무소, 깐부치킨 모두 같은 건물에 있는 것들이라 찾기 쉬우실 거랍니다^^~!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복도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복도

힐링원테라피의 영업시간에 대해서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여기는 오전 11시에 오픈을 하는 곳인데요, 보통 12시 ~ 1시에 여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조금 일찍 오픈을 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출근이 늦으신분들이나 잠시 시간을 낼 수 있는분들이 많이들 찾아오신다고 합니다. 오전에 바디 테라피 한 번 받아주면 그날 오후는 완전 쌩쌩하게 보낼 수 있어요^^~!


여기는 규모도 큰 편이고 사진에서 보이는바와 같이 아주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입니다.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어 심심해보이지 않고 그렇다고해서 너무 조잡스러워 보이지도 않고 딱 적당한 선을 아는듯한 느낌인데요, 인테리어 조차도 고급스러우니 여기 방문해보시면 정말 대접받는 느낌 제대로 느끼실 수 있고, 여유롭게 자유로운 시간 즐기다 가실 수 있습니다.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관리실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관리실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샵은 이렇게 1인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혼자만의 휴식을 취하고 싶어 하시는분들에게 딱 맞는 공간인데요, 이제 슬슬 더워지기 때문에 실내에 있으면 땀이 흐를수도 있는데 여기는 각 룸마다 냉방기능을 갖추고 있어 덥지 않게, 쾌적한 온도에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곳은 관리실이 너무 좁아서 답답하다고 느껴지기도하는데 여기는 충분한 공간을 갖추고 있어 아마 답답하다고 느껴지시지는 않을거에요. 게다가 탈의실도 따로 있는게 아니고 룸 안에서 환복까지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여기저기 돌아다니지 않고 정말 편하게 시설 이용이 간능하답니다.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관리실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관리실

여기서 준비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한 종목으로 두가지 코스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A코스의 경우 총 한시간동안 전통 스웨디시 마사지가 진행되며, 책정되어 있는 이용금액은 11만원입니다. 그리고 B코스의 경우 총 한시간 십분동안 퓨전 스웨디시 마사지가 진행되며, 이용금액은 13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어요.


기존 그대로 전통 스웨디시의 느낌을 받아보고싶으시다면 에이 코스를 선택하시는게 좋고, 조금 더 색다른 느낌을 원하고 실제로 경험해보고 싶으시다면 비 코스를 선택하시는게 더 알맞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샤워실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샤워실

관리사님들에 대한 설명도 추가하자면 우선 힐링원테라피는 한국인 마사지 샵으로 근무하시는 관리사님들 모두 한국인 여성분들로만 있답니다. 이분들은 스웨디시 전문 수료 과정을 완료하였기 때문에 흉내만 내는 마사지가 아니라 체계적인,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파우더룸 및 샤워시설까지 완지되어 있고, 역시나 고급스럽고 쾌적하게 유지되고 있으니 마음 편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랄게요!


용인 농서동 힐링원테라피 마사지 샵에 대한 후기 및 예약 번호가 궁금하시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하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9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