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에서 가족 구해요!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소개드릴 샵 이름은 바로 스웨디시YES라는 곳인데요, 위례신도시 중앙에 위치해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입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이 구축되어 있는곳으로 이제 막 관리사의 길에 접어드신분들은 물론 경력이 있으신분들도 환영하는 곳입니다.


일자리를 알아볼때 어떤걸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시나요? 사람마다 각기 다 다르겠지만 우선 순위는 아무래도 급여와 위치가 아닐까합니다. 이 두가지의 조건이 충족되면 그 후에 근무조건을 협의하고 시설이 어떤지를 보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시설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분들도 있죠. 오늘의 샵 스웨디시예스는 시설도 근무조건도 마음에 드실거에요. 자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

우선 스웨디시예스 샵의 위치부터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의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19로 위례신도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위례서일로마을 카페거리와도 굉장히 가깝게 있으며, 근처에 푸르지오 단지,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등 고급 아파트 단지가 밀집되어 있어 그런지 손님분들도 진상이 거의 없는 곳입니다. 그리고 주변 상가도 많기 때문에 로드 손님도 많은 곳입니다.


지도로 검색해서 보면 아시겠지만 주변 대부분이 아파트 단지 그것도 고급 아파트단지들이 모여있는 곳이기 때문에 손님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는 상권입니다. 주간조를 원하시는분들 중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을해야하는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버스 정류장도 가깝게 있어 힘들지 않은 출퇴근을 할 수 있습니다.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 실내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 실내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샵 스웨디시예스 샵은 건물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건물 자체도 굉장히 깔끔하고 신도시인만큼 세련된 모습인데요, 건물에 병원, 피부과, 필라테스, 식당, 편의점, 약국 등이 들어서 있어 일하면서 불편하지 않으실겁니다.


버스편에 대해서도 설명해드리자면 위레힐스테이트정문 방면으로 향하는 버스를 탑승했을 경우 위례역 푸르지오5,6단지, 아이페리온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바로 앞에 보이는 건물로 들어가면 되고, 반대쪽 위례서일로마을동측 방면으로 향하는 버스를 탑승하셨을 경우에도 정류장 이름은 동일한데요, 바로 반대편 건물이기 때문에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시면 됩니다!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 복도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 복도

스웨디시예스 샵은 실내가 정말 깔끔하게 잘 구성되어 있어요. 우드톤의 인테리어 연출을 통해 편안하면서 동시에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자아내고 있는데요, 이런 공간에서 일한다면 시설에 대한 불만족은 없을듯 합니다. 모집 업종은 스웨디시 관리사고 채용인원은 총 3명인 곳이에요~!


지원 자격으로는 대한민국 국적을 둔 한국인 여성으로 미성년자 지원 불가하며, 20세 이상부터 40세 이하까지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경력은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초보자분들도 부담없이 지원해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 관리실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 관리실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 샵에서 원하는 조건은 열정인데요, 충분한 열정을 갖고 본인이 맡은 업무를 성실하게 실행할 수 있는분들입니다. 열심히 사는분들에게는 그만한 보상이 있어야하니 충분한 지원을 해드린다고하는데요, 어느정도 이상의 시간대만 확보하신다면 월 천만원 이상의 고수익도 충분히 기대할 수 있는 곳이에요.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 관리실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 관리실

현재도 출근하시고 있는 관리사분들이 하루에 평균적으로 5 ~ 6개 이상 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놓치는 콜이 너무 많은 곳입니다. 그만큼 인기가 좋고 이 주변에서도 유명하기로 소문난 곳이에요. 오히려 손님이 너무 많아서 힘들다는 행복의 투정까지 나오는 곳이라서 일하시게된다면 본인의 욕심만큼 손님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근무 환경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드리자면 우선 야간 근무하시는 경우 퇴근이 어렵다는 점을 감안하여 교통비가 지급됩니다. 근무 일정이나 시간은 자유롭게 협의할 수 있어서 원하는 시간에 나오실 수 있어요.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 관리실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 관리실

그리고 숙소도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자리는 마음에 들지만 거리가 멀어서 고민이셨던분들에게도 희소식입니다. 근무시간은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자율이고 주 1회 이상 알바로도 일하실 수 있습니다. 욕심있는분들은 주,야, 풀타임까지도 가능하십니다. 초보자분들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경력 없으셔도 됩니다.


근무시간과 휴일도 자율적 방식으로 정하시면 되는데요, 샵 휴무일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일하시면서 무슨일이 생기거나 쉬고싶을때 스케줄 조율해서 쉬시면 됩니다.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 샤워실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 샤워실

위례신도시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샵은 60분코스와 90분 코스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60분 코스의 경우 5만원을, 90분 코스의 경우 7만원을 가져가실 수 있는 구조입니다. 월 400 이상은 나오고 아까 말씀드린거처럼 욕심과 열정이 있는분들은 1천만원 이상도 벌어가실 수 있는 곳이니 고수익을 원하시는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문의는 전화나 문자, 카톡 등 모든 방법이 가능한데요, 24시간 연락을 받을 수 있으니 편하게 아무때나 문의주셔도 상관없습니다!




위례에서 마사지 구직활동을 하고 있다면 스웨디시예스 샵도 참고해보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작성해보았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 및 문의를 원하신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8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