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향기나는 대구 꽃테라피!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이곡동에서 입소문 타고 있는 대구 꽃테라피 입니다. 우선 스웨디시가 뭐지? 하고 생소해 하실 분들도 계실 텐데요. 스웨덴에서 개발된 관리 방법 중 하나로, 크게 부드럽고 가볍게 이어지는 동작을 사용하여 리드미컬한 테크닉을 구사하는 기법 중 하나입니다.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는데 근육을 이완시켜주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혈액순환을 시켜주어 피로를 사르르 풀리게 해준답니다. 스포츠마사지 등 강력하게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아닌 부드럽게 풀어주는 것이다 보니까 처음 관리를 받아보시거나 아플까봐 걱정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부드럽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혈액순환이 되는 느낌이 쭉 타고 전해지면서 정말 시원하답니다.


대구 꽃테라피 로비

일상생활 속 이리 치이고 저리 치여 지쳐버린 몸과 마음을 마사지로 시원하게 날려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관리를 받으러 갈 때 들어가기 전 옷을 갈아입는 등의 준비를 촉박하게 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항상 예약시간보다 일찍 도착하는 편인데요. 도착하였을 때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웃으면서 대기석으로 안내해 주셔서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대기석에서 시원한 음료수도 내어주시고 운영과정에 있어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아프거나 주의해야 할 점은 없는지 걱정도 되고 궁금해서 많이 여쭈어보았는데 늦은 시간이라 피곤하실 텐데도 웃으면서 답변해 주시는 모습에 또 한 번 감동했답니다.


대구 꽃테라피 복도

대구마사지의 모든 직원분들은 모두 전문교육을 이수하신 분들이라 좀더 체계적이고 시원한 관리를 받을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아무래도 스웨디시에 대해 좀더 잘이해하고 있고, 전문기술로 제대로 된 케어를 받을수 있겠다 싶었어요.


복도를 지나는데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여서 저도 모르게 눈길이 가는건 어쩔수 없었던것 같아요. 여러개의 방들이 보였는데요 모두 1인실로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을수 있게끔 준비되어 있었어요. 예약자체를 조율해서 손님을 받고 있기에 다른분들과 부딪힐일 없이 나만을 위한 편안한 휴식시간을 보낼수 있게 배려를 해주신답니다. 다양한 편의시설로 시설면에서 부족함없이 만족스러웠답니다.


대구 꽃테라피 관리룸

개인실로 들어서게 되면 에어컨이 각 방마다 설치되어 있어 개개인의 원하는 온도를 맞춰주셔서 좋았고, 은은한 조명으로 되어 있어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케어를 받을 땐 아무래도 받는 내내 누워있게 될 베드의 청결상태를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실 텐데요. 바로 달려가서 확인해 보니 전 타임 사용했던 오일이나 잔여물이 전혀 남아있지 않고 흠잡을 것 없이 깨끗하게 되어 있어 기분이 좋았답니다.


저는 오일을 사용하는 케어를 받을때면 먼저 샤워를 진행하는 습관이 있는데요. 방문하는 곳마다 대구 마사지구인 테라피스트분들이 따듯한 물로 먼저 씻어주면 피부에 묻은 이물질들이나 노폐물이 일차적으로 씻겨 내려가고 닫혀있던 모공이 열리면서 오일들이 피부에 흡수되는데도 도움이 고다고 하시더라고요. 관리를 받고 몸도 풀리면서 피부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모르셨던 분들도 한번 해보시고 차이를 느껴보세요.


대구 꽃테라피 샤워실

전체적으로 긴장과 뭉친 부분을 꼼꼼하게 체크하시며 관리 강도 테스트를 해주셨는데요. 강도를 많이 올리지 않았는데도 저는 충분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천연 아로마 오일을 몸에 닿으니 아로마 향이 퍼지면서 기분이 한결 편안해졌어요. 뭉친 부분을 시원하게 눌러주신 뒤 오일로 부드럽게 풀어주시니 노곤함이 들면서 잠이 오더라구요. 90분이 너무 짧게 느껴졌지만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집에가서도 푹 잘수 있을거 같았어요.


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자꾸만 움츠려들게 되는것 같아요. 피로회복겸 가끔씩 이용하기에 정말 좋네요!


다양한 대구 마사지 샵 정보 ▼

대구 땡초아로마

대구 킹타이아로마

대구 행복한날

대구 아로마힐즈

조회수 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