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계동 마사지샵 TOP.3 수원에서 유명한 인기업소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수원 불변의 핫플레이스, 인계동에 있는 마사지샵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뭐가 특별해서 이곳에 있는 매장을 소개하는지 궁금하시죠? 일단 수원시청역 인근에 위치해있어서 지리적으로 방문하기가 정말 편한데~ 전철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보기 좋다고 해요!

그리고 완벽에 가까운 꼼꼼함과 센스넘치는 직원분들이 계신 인기있는 곳들이라고 하니, 조금은 기대가 되시나요? 친절함과 실력을 겸비한 곳들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다고 하니 언제가도 만족감이 클 것 같은데 해당 매장들에 대해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M테라피

수원 엠테라피 데스크

사진만 봐도 호화로운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는 이곳은 실력있는 한국인 관리사분들이 있다는 수원 엠테라피입니다. 일년 내내 하루도 쉬는 날이 없는 이곳은 언제든지 테라피가 필요할 때 찾아가 볼 수 있다고 하는데 100%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예약은 꼬옥 하고가야한다는 점 기억해두세요!


수원 엠테라피 복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이나 주간에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언제까지일지는 기약이 없으니 가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하루라도 일찍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개별 샤워실과 이벤트성 할인, 그리고 무료 주차장도 완비되어있다고 하니 그야말로 여러가지를 누릴 수 있는 곳이에요 ^^


수원 엠테라피 케어룸

모든 관리쌤들이 친절한 마인드를 가지셨다고 하는데, 어느 누구도 쌀쌀맞거나 대충 응대를 하시는 분이 없는 빈틈없는 샵이라는 말이 있었는데,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상냥하고 솜씨 좋은 관리사분들에게 힐링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핑크테라피

수원 핑크테라피 인포

이번엔 다른 마사지 샵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이곳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지 사진부터 살펴볼까요? 상큼한 이름을 가진 이곳은 럭셔리한 고급 호텔을 연상케하는 수원 핑크테라피입니다. 화사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하여 새로운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는 이곳에서 받을 수 있는 마사지 프로그램도 확인해볼게요.


수원 핑크테라피 복도

힐링 코스로 구성된 s코스, v코스는 각각 70분으로 동일한 시간으로 짜여져있어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슈얼 마사지와 서혜부 관리까지 꼼꼼하게 전신을 케어해주는 2,30대의 한국인 테라피스트 분들의 실력이 수준급이라고 하는데 종류가 다양한 만큼 정말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수원 핑크테라피 케어룸

상기 종목의 테라피 코스를 모두 이수했다고 하니, 다른 설명이 필요없는 전문가분들이신 것 같아요. 오픈이 오전 10시로 다른 마사지 샵에 비해 빠르게 문을 열고 있으니 이른 시간에 바디 케어를 원하시는 분들도 마음 놓고 가볼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




 
1인샵 봄비

수원 1인샵 봄비 스웨디시

오늘 준비한 수원 마사지 샵은 총 세곳으로 벌써 그 끝을 달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을 장식할 테라피 샵은 바로 깊은 교감으로 섬세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수원 1인샵 봄비입니다. 편안한 공간에서 힐링이 가능하다는 이곳은 1:1 관리 시스템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요.



수원 1인샵 봄비 아로마

아무래도 조용하고 나만 있는 곳에서 온전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사람의 생각은 다 비슷비슷 한가봐요. 20대의 젊은 원장님이 운영하고 있는 해당 매장을 찾았던 손님들은 적지 않은 테라피 경력과 섬세한 손놀림에 몸이 사르르 녹는다는 기분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수원 1인샵 봄비 로미로미

낮 두시부터 밤 10:30분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알맞은 시간대에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까요. 날짜를 잘 맞춰서 가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스웨디시, 아로마, 로미를 모두 다 선사해주는 아낌없는 해당 샵에서 진정한 힐링타임을 느끼고 오시길 바랍니다.




 

수원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수원 테라피샵 더보기 ▼
조회수 18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