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시청 1인샵 BEST만 골라왔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인천시청 1인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하는데요, 직접 방문해보고 가장 좋았던 곳들 중 베스트로 선정한거니까 자신있게 소개해드릴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제 장마도 시작되었는데 비내릴때 꼭 여기저기 몸이 쑤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저도 그런편인데요, 그래서 1인샵에 많이 다니는편이에요. 제가 인천시청 주변에 거주하기 때문에 이 근방에 있는 곳들은 거의 다 가봤답니다! 무튼 몸이 쑤시거나 결릴때 마사지 받는게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인천 간석동 1인샵 하연
인천 간석동 1인샵 하연

인천시청 1인샵 주변에 위치한 마사지 샵들 중 가장 먼저 추천해드리고 싶은 매장은 바로 하연 샵입니다. 간석오거리 7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 오더라도 헤매지 않고 바로 찾을 수 있는 위치인데요, 주차장은 유료이기 때문에 웬만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이곳은 로미로미, 아로마, 건식, 찜질 코스로 운영되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며 실력파 원장님을 통해 시원하고 꼼꼼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심신이 모두 치유되는 그런 느낌을 항상 받는 곳이죠.




인천 간석동 1인샵 이수
인천 간석동 1인샵 이수

다음 인천시청 인근 1인샵은 이수입니다. 간석 오거리 4번출구에서 도보로 1분! 그냥 바로 코 앞에 위치해 잇는데요, 여기가 좋은점은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다는거랍니다. 요즘같이 주차난이 심할때 주차장이 있는것만으로도 감지덕지인데 무료 지원까지 해준다니 완전 일석 이조! 이수 원장님은 28세로 나이는 어릴 수 있지만 아로마 테라피 경력이 무려 7년이랍니다! 손끝에서 느껴지는 스킬이 정말 장난이 아니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9시반 ~ 새벽 5시까지로 주말에도 영업하고 시간이 넉넉하니까 언제 찾아가도 부담없이 힐링되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좋답니다!




인천 송도 1인샵 오하영
인천 송도 1인샵 오하영

여기는 인천시청과 약간의 거리는 있지만 같은 인천 지역이기 때문에 함께 소개를 해드리고 싶었는데요, 테크노파크역 2번출구 근처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명품 힐링이 이런거구나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스웨디시, 브라질리억 왁싱, 감성테라피 전문으로 운영되는 샵입니다. 집중도 높은 관리를 위해 하루에 소수 인원만 관리하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셔야하는데요, 영업시간은 낮 11시부터 밤 12시까지니 참고해주세요!




인천 부평동 1인샵 소연
인천 부평동 1인샵 소연

다음으로 소개해드릴곳도 인천시청 인근에 있는 부평 1인샵 소연인데요, 부평구청역 5번 출구를 통해 나오면 도보 6분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감성 아로마 전문으로 관리시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혀 불쾌하거나 찝찝하거나 그런것도 없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입니다. 지친 일상에서 힐링을 느끼시고싶은 분들은 인천시청 근처인 소연으로 모이시기 바랍니다~!





조회수 2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