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터미널역 근처 힐링할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어떤 곳인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이 더워지고 비도 많이 올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비오면 평소에 아프지 않았던곳도 쿡쿡 쑤시는거같고 약간의 통증이 동반되는분들이 많이 있는거 같은데 이럴때 테라피 받으면서 근육통도 풀어주고 기분도 전환해보시면 좋겠는 마음으로 공유를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미라클은 인천 터미널역 근처에 있는 스웨디시 및 왁싱 전문 샵으로 쌓인 피로는 물론 스트레스로 몸도 마음도 지치고, 또 이로인해서 힘든분들에게 최고의 힐링을 선사해드리는 곳이랍니다. 평소에 힐링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셨던분들은 이참에 한 번 방문해보셔도 좋을거같아요.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카운터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카운터

미라클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시설을 잘 갖추고 있는데요, 우선 실내 공간이 굉장히 넓은편에 속합니다. 로비가 뻥 뚫려있는 구조라서 답답함도 느껴지지 않는데요, 도착 후 카운터를 통해 예약 현황를 체크하고 안내받으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5시까지로 굉장히 넉넉하게 운영중이기 때문에 언제 방문하더라도 여유있는 관리를 받으실 수 있고, 새벽에도 출입이 가능하다보니 일이 늦게 끝나시거나 일정이 있어 늦은 밤까지 밖에 있다가 이제 막 집에 들어가려고 하시는분들도 예약 시간만 맞는다면 바로 방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로비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로비

로비와 복도가 분린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조명도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딱 적당한 밝기에 노란끼 많은 따스한 느낌으로 첫방문이라할지라도 부담을 덜어주는 포근한 분위기입니다.


주소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도 1468 인데요, 구월동 롯데백화점 인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지하철로 방문하시는 경우라면 인천터미널역에서 내리셔서 3번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금방 도착하실 수 있어요.


자차로 이용하시는분들은 주차에 대한 문의를 하실거같은데요, 건물에는 주차할 수 없고, 예술회관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하는데 무료 주차권을 지급하기 때문에 주차비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대기공간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대기공간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운영 시간도 넉넉하고 주말에도 영업하는 연중무휴이다보니 내가 쉬는날 방문하는 등 스케줄 잡기에도 정말 편하답니다. 원하는 시간대가 있다면 서둘러 문의해서 원하는 시간을 선점해보시기 바랄게요.


로비 한족으로는 간단하게 피로를 풀어줄 안마의자도 두대나 준비되어 있는데요, 마사지 샵에 안마의자가 있는걸 보신분이 있나요? 대기하는 손님들이 지루해하지 않게 쇼파도 가져다 둔 모습으로 고객들에 대한 배려가 있는 샵이랍니다.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도 넓고 쾌적하며 깔끔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여기서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 선생님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쌤들로 테라피 종목을 수료하신 실력파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두커피와 음료 및 과자는 무한리필로 제공되고 관리용품음 최고급 일회용품만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로미&스웨디시 40분 6만원, 60분 8만원, 80분 10만원, 100분에 12만원으로 형성되어 있고, 왁싱도 가능한데요, 초급, 중급, 고급 각각 3만원, 7만원, 10만원이고 고급에는 팩까지 포함되어 있어요.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관리실

이벤트로 당일 생일자 1만원할인, 3명시 단체 할인 적용으로 1만원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잇습니다.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를 할인받아 이용하고 싶거나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분들은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9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