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후회없는 선택!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처럼 덥고 지칠때 이렇게 마사지 한번씩 받아주는것만으로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 찐망고가 추천하는 인천마사지 남성전용으로 더 확실한 피로회복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인천 논현동 동원 베네스트 타워 인근에 위치해 있는 딜라잇이라는 곳인데요,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 및 릴레이 코스를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여기서 릴레이코스란 관리사 한분, 한분이 들어가는 두리코스 릴레이는 아닌 점 참고해주세요!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면 연중무휴로 영업중이에요~ 그리고 건물 내 무료 주차가 가능하답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20대로 구성되어 있어요^^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인천 송도동 해양경찰서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는 첫눈애라는 곳입니다! 건물내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는 메리트부터 먹고 들어가는 곳인데요, 마찬가지로 연중무휴로 영업중이며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로 구성되어 있고, 스웨디시 및 아로마마사지, 로미로미까지 받아볼 수 있는 곳이에요. 현재 마사지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주간할인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샵 세번째는 주안역 사랑병원 주차장 인근에 위치해 있는 블라썸이랍니다! 여기는 주차장이 없어서 주변에 주차를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그걸 감수하고서라도 가고싶은 곳이에요. 인천 아로마 마사지 여기만큼 잘하는 곳도 드물거든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스웨디시, 서혜부, 아로마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마지막은 연수구 선학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엣지입니다. 전원 30대 초반 한국인 힐러님들로 구성되어 있고 모두 테라피 과정을 수료하셔서 그런지 실력이 출중하십니다. 스웨디시, 로미로미 마사지, 감성 슈얼 전문이며 청결하고 깨끗한 샵에서 기분좋게 힐링하고 올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4시까지랍니다!



남성전용 마사지 더 알아보기▼

조회수 3,25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