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한국인 마사지 만족 100%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인천 한국인 마사지 샵에 대해서 몇곳 추천을 해드려고 하는데요, 실제 후기도 좋고 인기가 많은 곳으로 골라와봤습니다! 백퍼센트 만족하실 수 있는 곳들이니 본문에 나오는 정보를 참고하시고 마음에 든다면 방문해보시는게 어떠실까요?^^




인천 한국인 마사지 - 프로
인천 한국인 마사지 - 프로
인천 한국인 마사지 - 프로

제일 먼저 추천해드릴 곳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로 인근 호구포역 2번출구 롯데리아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프로라고 하는곳인데요, 인천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도 유명한 만큼 스웨디시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매장이랍니다~! 베테랑 힐러 출신이라 고객님에게 맞춤케어를 해드릴 자신이 있다는 자신감 가득한 곳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첫방문, 이용후기, 생일 이벤트 등 다양하게 있으니 미리 문의하고 조건에 맞는다면 할인받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인천 프로
인천 프로

인천 프로는 한국인 원장님이 운영하고 계시는데 스웨디시 교육과 상기종목 테라피 수료로 실력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십니다! 자부심뿐만 아니라 실제 실력도 좋으세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4시까지이며, 주차도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스웨디시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A코스는 40분이 소요되고 금액은 8만원입니다. B코스는 60분 소요 10만원이고, 마지막 C코스는 90분에 13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답니다.




인천 한국인 마사지 - 더프리테라피
인천 한국인 마사지 - 더프리테라피
인천 한국인 마사지 - 더프리테라피

다음으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더프리테라피라는 곳으로 인천광역시 부평구 체육관로32 하이존 3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굴포천역에서 도보 2분거리라 대중교통으로 부담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는 위치입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취급하는 곳으로 전원 20대, 30대 여쌤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기 종목 테라피 수료로 역시 실력도 좋은 샵이에요^^




인천 마사지 더프리테라피
인천 마사지 더프리테라피

더프리테라피의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3시까지고 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랜덤 휴무이거나 마감이라고하니 알아두셔야합니다! 건물주차가 가능하지만 주차 공간이 없을 시 주변 주차를 하고 오셔야해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로미로미 / 센슈얼로 구성되어 있고 A코스는 60분 소요 7만원이고, B코스는 90분 소요 9만원이랍니다!




인천 한국인 마사지 - 이슬
인천 한국인 마사지 - 이슬
인천 한국인 마사지 - 이슬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 곳은 인천 1인샵 이슬이라는 곳인데요, 남동구 논현동 논현역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일상의 고단함으로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곳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는 샵이에요. 이슬 원장님은 한국인 20대 여성분으로 실력도 외모도 출중하시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2시부터 새벽 2시까지고 예약이 필수이니 이용전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인천 1인샵 이슬
인천 1인샵 이슬

인천 1인샵 이슬의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스웨디시가 준비되어 있고, 소요시간 및 금액은 A코스 70분 13만원, B코스 90분 15만원이랍니다. 오늘 추천해드린 3곳 모두 아래 배너를 통해 건마에반하다를 접속해 예약할 시 더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지역별, 테마별 다양한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각종 이벤트 및 할인 정보도 바로 확인이 가능하시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3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