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 강렬한 매력!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 업체를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비가 내리면 온몸 구석구석 쑤시고 결리는분들 많으시죠? 아마 대부분은 사소한 통증이라도 느끼실거같은데요, 그럴때만이라도 내몸에 투자하여 건강을 생각한 마사지 받아보시는게 어떠실까 싶습니다. 요즘에는 시원한 건식테라피는 물론 부드러운 습식 테라피까지 다양하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건식 마사지는 타이, 스포츠 등의 마사지로 우리한테도 이제는 익숙한데요. 습식에는 가장 기본인 아로마가 있습니다. 더나아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등이 있는데요, 압이 센 건식 마사지가 부담스러우셨다면 부드럽게 하지만 충분히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습식 특히나 스웨디시 마사지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 실내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 실내

일산 장항동에 위치해 있는 레드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경우 이름처렁 강렬한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곳인데요, 주소부터 상세하게 알려드려볼게요. 우선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48-1번지에 자리해 있는 곳으로 정발산역과도 굉장히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1번출구와 가장 가깝습니다.


지하철로 방문하시는분들은 정발산역 1번 출구로 나오신다음에 앞으로 쭉쭉 직진하시다가 일산동구청 사거리에서 걷고있는 곳 기준 오른쪽으로 꺾으신 후 첫번째 횡단보도에서 반대편으로 넘어가신다음 쭉 직진하시면 현대타운빌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건물에 위치한 곳이에요!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 내부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 내부

버스로 방문하시는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마두역(중) 방면으로 향하는 버스를 탑승했을 경우에는 일산동구청, 퀸타운호텔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다음에 커피빈 앞에 있는 횡단보도를 건너 오른쪽 방향으로 100미터 정도 이동하면 현대타운빌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총 도보로 2~3분 거리이니 가장 빨리 도착할 수 있는 수단이기도 합니다.


반대편 일산동부경찰서(중) 방면으로 향하는 버스를 탑승했다면 일산동구청(중)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내리셔서 제일 먼저보이는 횡단보도를 건너시면 국민은행이 보이실텐데요, 연세 플라워 치과 방면으로 쭉 직진한뒤 자회전해서 백미터 정도 직진하시면 현대타운빌이 보이실겁니다. 총 도보 5분 정도 거리라 멀지 않아요.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 관리실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 관리실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는 스웨디시 전문샵인만큼 일상속에서 알게 모르게 지친 마음과 몸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회복할 수 있게 도와주는데요, 정성이 담겨있는 손길과 친절한 미소를 통해서 다시 방문하고 싶게 만드는 곳이기도 합니다. 샵 자체도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고, 무엇보다 인테리어가 호불호 없는 말끔한 곳이에요.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 관리실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 관리실

레드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5시까지인데요, 영업시간이 길다보니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으신분들이라고해도 여기는 맘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일이 아무리 늦게 끝난다고해도 매일 새벽에 끝나진 않을테니 피로풀러 오기 딱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점심부터 장사가 시작되기 때문에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분들도 많다고하네요.


저도 하루 정도는 점심밥을 포기하고 피로풀러와서 릴렉스하는 시간을 갖는게 더 좋을때도 있더라고요. 물론 점심밥도 같이 챙겨먹으면 더 좋구요. 그래서 외근이 있는분들은 텀이나면 한두시간 전에 예약해보시고 시간이 맞으면 이렇게도 잘 방문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예약제라서 사전 문의는 필수인점만 알아두시면 됩니다!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 관리실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 관리실

주차의 경우 무료지원이 아니라 부분 유료로 적용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상세하게 알고싶다면 샵에 문의하셔서 알아보셔야 하는데요, 부분 유료이기 때문에 사전 30분이나 1시간 정도는 무료로 적용되고 이후부터는 유료로 전환되는 시스템인것 같습니다!


지하철이랑도 가깝고, 버스로도 빠르게 도착할 수 있는 곳이니 주차비용이 부담되시는분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일듯합니다. 연중무휴인 곳이니 언제든 예약만하면 공휴일, 주말 상관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어요!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 관리실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 관리실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근무중인 테라피스트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이대는 모두 20대라고하시는데요, 한국분들로만 구성되어 있기에 소통에 대해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 곳입니다. 오히려 사소한 대화속에 오고가는 힐링을 느껴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테라피스트분들은 총 6분정도가 있는데요, 수아, 솔아, 이슬, 별이, 예나, 아름 테라피스트분들로 부드러운 손길과 친절한 미소가 깃들어 있는 매력적인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스트레스 해소와 더불어 최상의 컨디션으로 회복도 해보실 수 있답니다^^~!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 샤워실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 샤워실

받아보실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로미와 스웨디시 슈얼인데요, 먼저 스웨디시 로미의 경우 에이코스는 총 한시간으로 짜여져 있고, 이용 가능한 금액은 십만원입니다. 비코스의 경우 한시간 반짜리 구성이며, 이용가능한 금액은 13만원이지만 첫방문 예약시에는 12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는 깜짝 할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슈얼의 경우 단일코스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총 한시간동안 진행되고, 금액은 13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금액적인 부분도 다 오픈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산 장항동 레드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서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2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