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산 한국인 마사지 업소 추천하는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몸이 피곤하면 컨디션도 좋게 유지하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몸의 피로를 풀기 위해 운동을 한다던가 잠을 충분하게 잔다던가 각자의 방법을 통해 컨디션 회복에 노력을 하는데요, 더 효과적으로 피로를 풀 수 있는 방법으로 마사지를 추천드립니다.


그중에서도 일산 한국인 마사지 샵을 추천드리는데요, 마사지 샵 관리사분들은 한국, 태국, 중국, 일본 등 국적에 따라 다양하지만 그중에서 한국인 마사지 샵을 선호하는분들이 많은데요, 우선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고 아무래도 같은 한국분들이기 때문에 더 편안한것도 있습니다. 오늘 추천해드리는 샵들의 기본적인 정보도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산 한국인 마사지 션샤인
일산 한국인 마사지 션샤인

일산 한국인 마사지 추천 업소 첫번째는 션샤인입니다. 방문하는 고객분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안겨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업체로 스웨디시와 센슈얼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어요.


감성을 느끼며 마사지 케어를 받아보고싶으신분들에게 적합한 곳으로 1인샵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약을 필수로 해야지만 원하는 시간에 맞춰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호수로 640번지 창원레이크빌 1차이며, 주차 역시 가능합니다.




일산마사지 샵 션샤인
일산마사지 샵 션샤인

일산 1인샵 션샤인은 한국인 여성 원장님이 운영하고 잇으며, 영업시간은 오후 12시 ~ 새벽 1시까지입니다. 현재 주간에 방문하면 1만원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낮 12시 ~ 오후 3시 사이에 예약 후 방문하신다면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션샤인에서 받아볼 수 있는 마사지는 스웨디시와 로미, 그리고 슈얼으로 A와 B코스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각 60분 12만원, 90분 15만원에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일산 한국인 마사지 스위트
일산 한국인 마사지 스위트

일산 한국인 마사지 추천 업소 두번째는 스위트라는 업소입니다.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여성분들로 활력이 넘치는 공간입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피로 회복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현재 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첫 타임을 2만원이나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일산 마사지 할인 정보를 찾으셨다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일산 스위트 마사지 샵 내부
일산 스위트 마사지 샵 내부

일산 스위트 샵의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606 코오롱레이크폴리스 1차이며 주차도 무료로 지원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지만 예약 전화의 경우 오전 10시부터 가능합니다.


20대 관리사분들은 모두 마사지 및 테라피 과정을 수료했기 때문에 실력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메뉴는 스웨디시와 스웨디시슈얼로 준비되어 있고 금액대는 7만원부터 11만원까지 시간에 따라 다르게 형성되어 있어요.




일산 한국인 마사지 샵 라임
일산 한국인 마사지 샵 라임

일산 한국인 마사지 추천 업소 세번째는 라임 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 전문 업체입니다. 일산에서 이만큼 깨끗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마사지 업소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만족도 높은 시설인데요, 정발산역에서 도보 10분거리이기 때문에 접근성도 좋은 위치 입니다. 시설과 실력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샵이랍니다.




일산 마사지 샵 라임
일산 마사지 샵 라임

라임스웨디시는 왁싱도 받을 수 있어서 일산 왁싱 샵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브라질리언은 물론 테라피까지 함께 받을 수 있는 왁싱 테라피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57 로데오탑빌딩 307호이며,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이 이루어지고 있어요.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웨디시는 60분 8만원, 90분 10만원이고 로미로미는 60분 10만원, 90분 13만원입니다. 둘다 부드러운 마사지이기는 하지만 로미로미가 더 밀착감있는 마사지 종류에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80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