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동 스웨디시 마사지, 검증된 송파 까먼스웨디플!



송파 까먼스웨디플 가서 제대로 재충전하고 왔습니다. 이번에 친구 덕분에 가성비 좋은 마사지샵 하나 알게 되었는데요. 대부분의 분들이 다 똑같이 일하고 바쁘다 보니 관리받기가 힘든 경우가 많은데요. 가끔씩 이렇게 휴식을 취할겸 투자한다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연중무휴로 24시간 운영되고 있어 시간에 제약없이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곳이에요. 퇴근후 직장인분들이 이용하기에도 좋고, 이른시간에 피로를 풀기에도 제격이겠죠.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방문전 통화로 먼저 예약을 잡으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차량으로 이동하시는분들도 계실거에요. 건물내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시답니다.


잠실 까먼스웨디플 카운터

입구에 들어서니 고급스러운 실내분위기에 놀랐어요. 인테리어도 트렌디하면서 따뜻한 분위기라 눈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공간이였습니다.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카운터 및 문들이 보였어요. 밖에 날씨가 더웠는데도 내부는 적정온도로 유지되고 있어 시원했는데요. 알고보니 천장 곳곳에 시스템에어컨이 있더라고요. 들어가면 신발정리도 도와주시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시기 때문에 바로 따라가면 되니까 편리했어요. 상쾌하고 쾌적한 공기에 기분좋게 입장할수 있어 좋았습니다. 은은하고 차분한 감성이 제취향이었는데 몸과 마음을 릴렉스하게 만들어주었어요. 잠시 둘러보고 있으니 직원분이 오셔서 상담을 진행해주셨는데요. 어디가 불편한지 특별히 신경써서 관리받고 싶은 곳이 있는지 여쭤봐주셔서 본인의 컨디션에 맞는 맞춤코스를 추천해주세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각자 몸상태에 맞게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잠실 까먼스웨디플 복도

송파마사지 복도의 모습입니다. 길게 펼쳐진 넓은 내부에 파란색문들이 많이 보이시죠. 그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곳이라 더욱 신용이 가는 부분이였어요. 개인실부터 커플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모든 공간이 방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을수있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혼자라 1인실로 배정받아 입장하였는데요. 필요한 베드와 개인마다 에어컨이 있어 차분하게 케어받기 제격인 공간이였어요. 한눈에 보기에도 푹신해보이는 침대에는 이쁘게 접어서 모양을잡은 수건등이 있었는데요. 새것처럼 뽀송하면서 향기까지 나서 좋았어요. 많은 손님들이 이용하는곳이니 만큼 청결에 많이 신경을 쓰고있는 모습이라 안심하고 케어받을수 있었습니다. 송파마사지구인 현지 태국인 관리사분이 마스크를 착용하신채로 입장하셨습니다. 이곳의 모든 분들은 전문교육을 이수하셔서 믿음이 갈수 밖에 없는데요. 의사소통에 문제는 전혀 없었고 친절한 응대로 기분좋게 시작할수 있었어요. 먼저 저에 맞는 압을 테스트 해주셨습니다. 압을 세게 받는걸 좋아하는 편인데 따로 말씀드릴것없이 먼저 조절을 해주시니 세심한 배려에 전문성을 경험할수 있었는데요.


잠실 까먼스웨디플 관리룸

평소 안써서 굳어있는 부분들까지 쭉쭉 당겨가시며 개운하게 풀어주셨어요. 매트도 푹신해서 그런가 누워있으니 그동안의 피로감이 싹 사리지는 기분이 들었는데 시원하다 못해 일어나기 싫을 정도였답니다. 중간중간 불편한 곳은 없는지 체크도 해주시고 자세를 바꿀때 마다 힘조절까지 해주시니 편안함에 오길잘했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민감한 부분은 약하고 부드러운 압으로 해주셨고, 뭉쳐있는 부분인 강하게 눌러주시는 전문적인 기술로 만족감이 크게 느껴지더라고요. 쌓여있던 피로와 스트레스가 풀리면서 며칠이 지난 지금까지도 생각이 나는데요. 앞으로 이곳만 다니게 될것만 같아요.


잠실 까먼스웨디플 커플룸

샤워실은 사진을 찍지는 못하였지만 매타임마다 정리하고 있어 물기 하나없이 깔끔한 모습이었는데요. 샴푸 린스 등 필요한 용품들이 모두 구비되어 있으니 따로 준비할것 없이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일반오일이 아닌 고급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여 관리 받기 때문에 잔여감 없이 씻겨내려가 더 좋더라고요. 유명한 이곳! 방문하셔서 정성스러운 케어로 휴식을 보내보는건 어떨까요?


다양한 송파 마사지 샵 정보 ▼

송파 미인스웨디시

송파 벨라스웨디시

송파 퍼스트스웨디시

조회수 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