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저신용자소액대출 빠르게 가능한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사회초년생이거나 대학생 등 신용 등급이 높을 수 없는 상황이 있는데요, 그럴때 필요한 저신용자소액대출에 대해서 저 찐망고가 설명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처음 대출을 알아본다면 상대적으로 금리가 낮아 부담이 적은 1금융권을 생각할텐데요, 신용등급이 낮으면 은행권에서는 대출 승인이 나질 않습니다. 아예 심사거부가 되는 경우도 많죠.


상황이 급해 대출을 알아보려고 했더니 신용도와 소득 기준의 문제 때문에 원하는 곳에서 거래를 하지 못하는일이 많이 발생되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어려운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을 알려드리도록 하겟습니다.


바로 저신용자소액대출인데요,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이기 대문에 소득증빙이 어려운 일용직은 물론 대학생이나 직장인, 자영업자 등 과도한 급전이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쉽고 간편하게 거래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소액대출이라는 것은 말그대로 소액의 돈을 빌려가는 것인데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정도까지 한도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상품으로 나뉘게됩니다. 비대면 소액대출부터 설명드리자면 방문이 필요없는 무방문대출로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을 예로 볼 수 있는데요, 비대면 심사를 거쳐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신분들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브라더스에 등록된 정식 대부업체 중 비대면을 실시하는 곳이 상당하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조건을 유리하게 고를 수 있죠.



소액대출
소액대출

시용카드소지자대출도 소액대출의 하나로 볼 수 있는데요, 1년이상 신용카드를 사용했을 경우 매월 사용되는 금액을 바탕으로 소득을 정해 진행됩니다. 최대 2000 ~ 3000만원까지 진행할 수 있어 좀 더 많은 돈을 필요로하는 분들에게 유용하죠.


저축은행 등에서도 저신용자소액대출 상품을 많이 내걸고 있지만 쉽고 간단한 상품은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대출브라더스를 이용하면 저신용자도, 무직자도 빠른 소액 대출이 가능한데요, 아까 말씀드린것처럼 무방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면하는게 부담스러운분들도 걱정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많은돈을 필요로하는것도 아니고 당장 급해서 소액으로 대출을 받고 싶은데 준비해야할 서류도 많고 이것저것 조건도 많이 붙는다면 당연히 심사를 진행하기도 전에 지쳐버리고 말겠죠. 충분히 갚을 능력이 있다면 신용등급과 무관하고 따로 조회를 하지 않는 곳에서 진행해보시는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한시가 급한데 이것저것 서류 준비할 시간이 없을테니까요. 상환방식과 한도는 전문 상담사를 통해 상담을 진행한 후에 결정하셔도 늦지 않은 부분인데요, 전국 당일대출 1시간내에도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추가비용이나 출장비를 받지 않고 주부, 프리랜서 누구나 상담이 가능하답니다.


급한불을 끄기 위해 저신용자소액대출 상품을 찾고 계셨다면 정식 대부업체에 등록된 대출브라더스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만나보시고 나에게 조금이라도 더 유리한 조건으로 선택해서 거래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저신용자 및 소액관련 대출 참고하세요! ]

조회수 3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