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건마 1인샵 베스트인곳들만 엄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천안건마 1인샵 소개를 해드릴게요! 천안에도 1인샵이 굉장히 많은데 그 중 제가 다녀보고 시설과 서비스, 그리고 실력까지 괜찮았던 곳들. 말그대로 베스트만 엄선해왔습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천안건마 1인샵 - 선우

천안 성정동에 위치해 있는 선우는 지친 심신을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곳으로 충분히 릴렉스된 상태에서 마사지에 들어가기 때문에 효과도 더 좋더라고요. 인근에 롯데마트가 있어서 찾아가기 쉽고 주차 역시 가능하답니다. 자가용 이용하시는 분들은 네비찍고 오시면 더 쉽게 찾아오실 수 있을거에요,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텀 밤 12시까지며 테라피 경력 5년의 선우 원장님이 주력하는 코스는 스웨디시 마사지랍니다. 시간에 따라 A,B,C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천안건마 1인샵 -

백성동에 위치해 있는 연의 경우 아로마마사지 스웨디시, 감성 힐링테라피 전문인데요, 백석동 푸르지오 아파트 인근이라 찾아가는데 어려움도 없어요. 원장님은 한국인 관리사로 상기 종목 수료까지 하신 실력파랍니다! 코스는 60분 12만원 80분 15만원에 형성되어 있어요~ 1인샵이다보니 금액대가 저렴하진 않지만 그만큼 집중도 높고 섬세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랍니다!





천안건마 1인샵 - 모네테라피

다음은 성정동 성정공원 근처에 위치해 있는 모네테라피인데요,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전 12시까지며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여기는 감성 힐링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아로마, 스웨디시, 슈크림 스크럽 전문이에요. 그리고 천안 왁싱 샵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적합한게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취급하고 있답니다^^ 부분 왁싱도 가능하니 상담 통해서 결정하시면 될거 같아요!




천안건마 1인샵 - 루비

불당동 종합운동장 부근에 위치해 있는 루비는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는 곳인데요, 아산역에서도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어 불편하지 않게 찾아올 수 있고 무료 주차도 가능합니다. 아로마 스웨디시 전문으로 이를 바탕으로 한 감성 테라피를 운영중인데요, 시간에 따라 A,B,C코스로 나뉘어지고 금액별로도 차이가 있답니다. 릴렉스한 테라피 전문 원장님으로 인해 충분한 휴식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전국 1인샵 더보기>

조회수 43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