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성정동 꽃테라피 아직도 모르시나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찐망고에요 오늘은 천안 성정동 꽃테라피라는 스웨디시 마사지 업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더워졌죠? 이럴때일수록 정말 체력관리는 필수인거 같아요. 어릴때는 몰랐는데 나이가 점점드니 건강은 어릴때 관리해야한다는 말이 딱 맞는것 같습니다. 지금에서 부랴부랴 시작하려면 쉽지 않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안하는거보다는 지금이라도 시작하는게 좋기는 하답니다!


각자 자신이 생각하는 건강관리가 있을텐데요, 대표적으로는 적당한 운동과 영양제 보충이 아닐까합니다. 이런 기본적인 것들을 지키면서 몸 속의 노폐물을 빼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마사지도 더해지면 더 좋습니다. 특히 기분 전환과 컨디션 회복에 탁월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스웨디시 마사지도 받아보시기 바랄게요^^




천안 성정동 꽃테라피 실내
천안 성정동 꽃테라피 실내

오늘 소개해드리는 꽃테라피는 쾌적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곳인데요, 유럽풍 스타일을 통해 고품격 관리샵에 와 있는듯한 느낌을 충분히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천장 레일을 따라서 적용된 은은한 조명이 실내를 더욱 고급스럽게 연출해주고 있는데요, 인테리어만 좋은게 아니라 관리 상태도 최적입니다.


위치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358번지 5층입니다. 성정공원과 롯데마트 중간쯤에 자리해 있으며, 갤러리골프존 생각하고 오시면 될 듯 합니다. 올르브영 바로 맞은편 건물이고 주차에 대한 설명은 없어 자차로 방문할분들은 사전에 미리 주차에 대한 문의를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천안 성정동 꽃테라피 실내
천안 성정동 꽃테라피 실내

천안 성정동 꽃테라피 버스편은 두정아크로텔방면, 천안 고용센터방면 모두 정류장 이름이 성정 공원으로 동일한데요, 건물 바로 앞 근처에 버스정류장이 있기 때문에 정말 한눈에 보기에도 딱 찾을 수 있습니다. 반대편 정류장이라고 하더라도 올리브영 앞에 있는 횡단보도 한번만 건너면 되기 때문에 전혀 헷갈릴 필요없이 방문이 가능해요.


엘리베이터로 편하게 5층으로 올라오시면 되고, 로비 한쪽에는 조그맣게 대기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음료 냉장고에는 시원한 물을 비롯하여, 알로에주스, 오렌지주스, 커피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니 기다리면서 마시거나 안내받은 후 마시고 난 뒤 시작하셔도 됩니다.




천안 성정동 꽃테라피 복도
천안 성정동 꽃테라피 복도

규모도 어느정도 있는 곳이라서 이렇게 관리실 문이 많은데요, 역시나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 룸마다 커튼이 아닌 완벽한 문이 있기 때문에 프라이버시에 예민하신분들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구조이며,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다른 손님과 부딪힐 일이 거의 없다는 점에서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영업시간은 낮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365일 연중무휴라서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부담없이 찾을 수 있습니다. 평소에 월차나 연차 등이 없는분들이라면 공휴일 및 주말이 가장 좋은 찬스인데 가게까지 같이 쉬어버리면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 이렇게 연중무휴 샵을 많이 찾으실듯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꽃테라피는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곳이에요.




천안 성정동 꽃테라피 관리실
천안 성정동 꽃테라피 관리실

천안 성정동 꽃테라피의 관리실 역시 1인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룸마다 샤워실도 완비되어 있어 이용에 있어서 정말 편리한 구조랍니다. 감각적인 오렌지 색상으로 실내를 꾸며놔서 더 싱그러워보이고 활기차보이는 효과가 있는거같은데요, 베드에는 얼굴 부분에 구멍이 있어 편한 자세를 취해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만나보실 수 있는 테라피스트님들은 모두다 한국 여성분들로만 구성되어 있고, 테라피 과정을 수료한 테라피스트님들이기 때문에 실력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고 방문해보셔도 좋은 곳입니다.




천안 성정동 꽃테라피 관리실
천안 성정동 꽃테라피 관리실

꽃테라피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로미로미로 A코스는 총 한시간 동안의 러닝 타임을 갖추고 있으며, 이용금액은 십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두번째 B코스는 A코스에 비해 30분이 더 추가된 한시간 반짜리 러닝타임을 갖는 코스로 이용 가능한 금액은 13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니 금액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참고 바랍니다.


여기는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꽃테라피 네이버 카페에 접속하시면 테라피스트님들의 출근부는 물론 프로필까지 확인이 가능하니 테라피스트님들의 프로필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분들이라면 카페에도 한 번 방문해보세요^^




천안 성정동 꽃테라피 샤워실
천안 성정동 꽃테라피 샤워실

관리실안에 있는 샤워실도 좀 더 가까이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완벽하게 분리되어 있는 공간이라서 물 튀길 걱정도 없습니다. 보통 샤워부스로 사람 한명 들어가면 꽉차는 부스를 마련해두는 샵들도 많은데 여기는 두명 정도는 충분히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샤워시설을 마련한 모습이에요.


그리고 씻을때 필요할 수 있는 샴푸나 린스, 바디워시와 같은 기본 물품들은 여기서 다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에 대한 문의안하시고 바로 쓰시면 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로 인해 머리가 눌리거나 망가질 수 있는데 샤워까지 싹 하고 헤어 스타일 정돈하고 나가면 오기전보다 더 멋지게 나가실 수 있을겁니다^^




오늘은 이렇게 천안 성정동 꽃테라피에 대한 설명을 드려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마음에 드셨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꽃테라피의 상세 페이지로 넘어가보시기 바랍니다. 더욱 다양한 정보는 물론이고 업체에 바로 문의해볼 수 있는 연락처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0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