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라 마사지 1인샵 추천하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청라 마사지 1인샵 다녀온 후기를 통해 마사지를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제가 다녀온 곳은 이현이라는 곳으로 요즘따라 뒷목이 너무 뻐근해지는걸 느껴 스트레칭도 자주했는데 역시 혼자서 해결할게 아니더라고요. 평소 가보고싶었던 샵에 들러 케어를 받으니까 완벽히 없어지진 않아도 신경쓰이지 않을 정도로 괜찮아졋습니다! 몇번 더 받으면 정말 좋을거같아서 여러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청라 1인샵 이현
청라 1인샵 이현

제가 이번에 방문하고 온 청라 마사지 1인샵 이현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청라 주안중앙교회에서 도보 5분거리가 쉽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저희 동네 근처이기도해서 오며가며 자주 본 곳이라 저는 더 쉽게 찾아갔습니다! 일부러 쉬는날로 예약을 잡아 평일 낮 시간대에 방문했는데요, 1인샵이다 보니까 사람들 마주할일도 없고해서 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어요! 시간에 딱 맞게가니 원장님이 맞이해주셨는데요, 인상이 너무 좋으셔서 괜히 더 기대가 되더라고요!




마사지 베드
마사지 베드

여기는 청라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랍니다. 평소에 타이 마사지를 자주 받아왔는데 스웨디시를 알게된 후부터는 이게 더 제 몸에 잘 맞는것 같더라고요. 부드러우면서도 개운함이 있는게 정말 추천하는 마사지 종류 중 하나에요! 일단 카운터에서 예약 확인을 받고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할건지 골라야했습니다.




청라 스웨디시 마사지
청라 스웨디시 마사지

청라 마사지 1인샵 이현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아로마+로미로미+감성+림프가 포함된 코스였는데요, 한 번에 다양한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어서 지루하지 않겠다 싶더라고요. 시간대는 70분, 90분이 있었는데 저는 90분짜리로 결정을 했습니다! 참고로 70분 소요되는 A코스는 13만원이고 90분 소요되는 B코스는 15만원이랍니다!




청라 아로마 마사지
청라 아로마 마사지

결정을 한 다음에 미리 결제를 하고 안내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원장님이 정말 친절하시더라고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로 넉넉해서 늦게 끝나는 직장인 분들도 무리없이 방문하실 수 있을거같은데요, 1인샵이니 만큼 사전에 예약은 꼭 필수로 하셔야합니다! 만약 문자에 답장이 없다면 그날 예약이 모두 꽉 차있거나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무이니 다음날 다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청라 이현
청라 이현

청라 마사지 1인샵 이현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으로 여기는 청라 한국인 마사지 샵 중 하나랍니다! 상기 종목 테라피코스 수료를 통해 실력도 정말 출중하신데요, 우선 마사지 룸부터 소개해드리자면 깔끔 그자체였습니다! 코로나 방역도 잘 지켜지고 있었고 관리에 사용되는 모든 제품들은 1회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하네요~!




1인샵 이현
1인샵 이현

케어는 또 얼마나 부드러운지 감촉이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는데요, 부드러운 손길로 인해 통증은 거의 없답니다! 하지만 개운함은 만족할만큼 나타나서 신기하더라고요~ 실력이면 실력, 시설이면 시설, 서비스면 서비스까지 뭐하나 빠지지 않는 곳이라서 저는 또 재방문할 의사 넘쳐납니다! 청라에서 1인샵은 두말할거없이 여기로 결정해야겠어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2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