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율량동 포엠테라피 너무좋아!



안녕하세요 마캉스입니다! 요즘 일하는데 자꾸만 어깨도 불편하고 스트레스를 받는지 두통이 심해지더라고요. 청주 포엠테라피를 다녀온 이후에는 컨디션이 괜찮아져서 하루하루 활기차게 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증상이 있으신 분들이 많으실것 같아 이용해보시면 어떨까 싶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어디를 가야하나 잘하는곳을 찾아보고 있었는데 회사 동료가 몇번을 얘기해주는곳이 있었어요. 매번 여유가 나질않아 치일피일 미루다가 시간이나서 기대감을 가지고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추천받은곳이니 만큼 마사지사이트 내 후기도 좋고 너무 만족스러웠고 한번만으로도 단골이 되어 그이후로 쭉 다니고 있는 곳이랍니다.


청주 포엠테라피 카운터

청주마사지는 청주 율량동에서 스웨디시마사지로 유명한곳이라고 들었어요. 가까이에 있어 찾아오는길도 쉬웠는데요. 주변상권이 좋아서 놀거리부터 먹을거리까지 풍부해서 회식이나 데이트는 물론이고 하루의 피로를 풀러 들리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교통편이 잘되어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많이들 방문하시지만 무료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저는 차량으로 방문하고 있어요.


저 아셔야할게 이곳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는 점이에요. 모르고 그냥 가셨다가 헛걸음 하실수도 있으니 꼭 기억해주세요. 특히 손님이 몰리는 시간대는 더욱더 일찍 예약을 하셔야해요. 보통 퇴근시간대나 주말같은 경우에 좀더 많은 손님이 몰린다고 합니다. 예약방법을 설명해드릴게요. 매장내 연결되어 있는 전화번호로 통화하시면 되는데요. 방문할 날짜와 시간을 말씀드리면 사장님께서 직접 응대해주세요. 친절한 설명과 함께 안내를 해주시니 아무것도 모르셔도 알아서 다해주시니 걱정안하셔도 되요.


청주 포엠테라피 복도

영업시간은 오후12시부터 다음날 새벽5시로 늦은시간까지 운영되고 있기때문에 크게 시간에 제약이 없어서 좋았는데요. 연중무휴로 쉬는날이 없어 평소 시간이 나질않아 방문하지 못하던 분들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부분이에요. 피로를 풀고 싶을때 밤늦게도 이용이 가능해서 좋을것 같아요. 위치도 너무 좋아서 손님이 끊이질 않는곳이었습니다.


청주 포엠테라피 로비

쉬고 있으면 절 담당해주실 관리사분이 들어오시는데요. 첫대면의 어색함도 없이 워낙 친근한 성격이셔서 금방 편해졌어요. 모든 직원분들은 전문교육을 받으신 분들만 계셔서 그런지 스웨디시 관련 전문지식은 뿐더러 응대법 실력까지 특출나셨어요. 한국분이셔서 대화도 잘통하고 친절함이 몸에 베어 있어 편안한 시간을 가질수 있었던것 같아요. 너무 조용하면 심심하기도 하고 어색하기도 한데 나이대도 비슷해서 말도 잘통하고 좋더라고요.


청주 포엠테라피 관리룸

관리를 받고나면 어느때보다도 몸이 한결 가벼워지고 머리까지 맑아지는 기분을 경험할수 있는데요. 한번 가봤다가 지금도 꾸준히 다니고 있을 정도로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피로를 푸는것도 좋겠지만 마사지특유의 편안함을 느낄수 있어 너무 좋은것 같아요. 많은 분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고 예약후 방문해보시는걸 강력추천드리겠습니다!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