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율량동 문스웨디시 웃음이 가득!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업체는 바로 청주 율량동 문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인테리어부터 서비스, 실력까지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 곳이랍니다. 20대 예쁜 미모를 갖추고 있는 관리사님들이 있는곳! 게다가 훌륭한 마사지 스킬까지 보유한곳! 마인드로 승부보는곳! 모두 문스웨디시입니다^^


이제는 마사지를 예전보다 더 많이 받으러다니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매장들도 엄청나게 많아졌는데요, 이렇게 많은 매장들 중 어떤곳을 가야 돈이 아깝지 않을까요? 시간이 아깝지 않을까요? 실력이 좋은건 기본이며 이제는 실력뿐만아니라 서비스와 시설까지 다 잡아야 손님을 만족시킬 수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리는 문스웨디시가 바로 그런곳입니다~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청주 율량동 문스웨디시 간판
청주 율량동 문스웨디시 간판

우선 주소 안내부터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스웨디시는 충북 청주시 율량로 190번길 71 4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바로 인근입니다. 1층에 지에스편의점과 수제돈까즈 전문점이 있으니 이 건물로 올라오시면 되는데요, 엘리베이터 당연히 있으니 편안하게 올라오실 수 있답니다.


시간대를 잘 파악하시는분들이라면 건물 앞에다 주차를 하셔도 되지만, 건물 내 지하 주차장이 마련된 곳이기 때문에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더욱 안전합니다. 주차비 걱정도 하실필요가 없는데 무료 지원 가능한 곳입니다.




청주 율량동 문스웨디시 인포
청주 율량동 문스웨디시 인포

이어서 영업시간에 대한 설명도 드릴게요~ 여기 문스웨디시는 오전 9시에 오픈하는데요, 오픈 시간이 일러서 빨리 방문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감은 새벽 4시! 정말 넉넉한 운영 시간이 아닐 수 없는데요, 따로 고정적인 휴무가 정해져있지는 않고,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가 랜덤적인 휴무일이거나 그날 예약이 마감된 상태입니다.


이럴 경우는 당일 이용이 어렵기 때문에 다음날이라던가 다음에 다시 문의를 해보셔야 한답니다.




청주 율량동 문스웨디시 복도
청주 율량동 문스웨디시 복도

청주 율량동 문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보시는 바와 같이 깨끗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어서 이용에 불편함이 없는데요, 관리사분들은 아까 말했다시피 실력과 외모를 겸비하고 있는 전원 20대 여성 관리사로 모두 한국인입니다!




청주 율량동 문스웨디시 관리실
청주 율량동 문스웨디시 관리실

여기는 관리를 받을 수 있는 1인실 공간인데요, 1인실답지 않게 굉장히 넓은 공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구성도 아주 깔끔한데요, 관리사분과 이야기를 나누거나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간이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화장대와 락커, 선반, 베드 이렇게 딱 관리에 필요한 것들만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전신 스페셜 스웨디시 마사지인데요, A코스는 40분에 8만원이고, B코스는 60분에 11만원, 그리고 C코스는 90분에 14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가격은 건마에반하다 회원일때 적용되는 회원가이니 참고하세요!




청주 율량동 문스웨디시 1인실
청주 율량동 문스웨디시 1인실

다른 관리실 역시 아주 깔끔합니다. 특이한점은 천장에 거울이 붙어있다는 것인데요,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 있는 문스웨디시라서 더욱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청주 율량동 문스웨디시 샤워실
청주 율량동 문스웨디시 샤워실

그리고 이렇게 샤워실까지 마련되어 있어요. 오일 베이스이기 때문에 관리 후 샤워가 필수인데 여기서는 씻을때 필요한 물품까지 모두 제공하니 아주 편하게 이용하다가실 수 있답니다. 네이버 카페도 운영중이니 참고하세요^^





청주 율량동 문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 및 예약 안내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곧장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78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