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24시 마사지 손해없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이제부터 헬스장이 다시 연다는 소식이 조금씩 들려오고 있는데요, 마음만 앞서 몸 생각은 못하고 첫날부터 무리하게 운동하면 몸 전체가 뻐근하고 아파오는거 아시죠? 처음 며칠은 무리하지 않는선에서 운동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놀란 근육은 마사지를 통해 살살 부드럽게 풀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청주 24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24시간 언제나 운영중이니 헬스전에 가볍게 몸 풀어주러 다녀오기에도 좋고, 혹은 헬스가 끝난 다음에 릴렉스 타임으로 다녀오는 것도 정말 좋습니다! 청주에 24시간 하는 마사지샵이 찾기 쉬운게 아닌데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이 마음에 들면 방문해보시기 바랄게요^^




청주 24시 마사지 - 린스웨디시
청주 24시 마사지 - 린스웨디시
청주 24시 마사지 - 린스웨디시

첫번째 마사지 업소는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양정리 인근에 위치해 있는 린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오창 호수공원과도 가까워서 접근성이 정말 우수해요! 항상 깔끔한 샵으로 유지하기 위해 관리를 정말 정성껏 하고 있는 업체이며 고객 한분 한 분 소중하게 생각하고 정성스러운 테라피를 선사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합니다!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샵 찾으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청주 린스웨디시
청주 린스웨디시

영업시간이 따로 없는 24시간 샵이다보니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강점인데요, 연중무휴라서 더 좋은 곳이랍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쌤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무료주차도 가능해서 자가용 방문 환영입니다~!




청주 마사지
청주 마사지

프로그램은 총 5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스웨디시 + 로미로미와 스웨디시 + 로미로미 + 림프관리, 그리고 여기에 센슈얼까지 더해진 프로그램이 있고 청주 린스웨디시의 특별 코스는 바로 릴레이 코스입니다! 2명의 관리사가 교대로 관리해주는 코스인데요, 색다른 경험을 해보고싶은분들에게 강추해드리고 싶네요~!




청주 24시 마사지 - 이룸
청주 24시 마사지 - 이룸
청주 24시 마사지 - 이룸

다음으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청주 이룸테라피입니다. 친절한 미소는 물론 정성 가득한 테라피까지 받을 수 있는 업체로 재충전되는 힐링 타임을 느낄 수 있답니다~ 청주 지방법원 정문 앞이라서 더 유입되는 방문객들이 있는데 재방문율이 굉장히 높다고 합니다. 그만큼 만족할 수 있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에요^^




청주 이룸테라피
청주 이룸테라피

청주 한국인 마사지 샵답게 근무하시는 관리사분들 모두 한국분들이고 엄선된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외모는 물론이고 상기 종목 코스수료로 실력까지 대단하세요~! 게다가 여기는 사우나 시설까지 완비되어 있어 메리트가 좋아요^^




24시마사지 이룸
24시마사지 이룸

취급하는 프로그램으로는 스웨디시, 로미로미, 림프관리가 있는데요, 코스별로 금액은 다르지만 최저 8만원 ~ 최고 13만원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최고급 코코넛오일과 호호바 오일을 사용하여 피부에도 문제없어요! 관리시간 기준이라 입실, 퇴실은 카운트되지 않는 착한 업체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청주 24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마음에 드셨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아래 배너를 통해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접속하시면 지역별 24시 마사지 샵은 물론이고 다양한 혜택 및 할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90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