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케이뱅크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조건 정리!


케이뱅크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케이뱅크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안녕하세요! 금융과 대출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대출에 대한 다양한 출시나 변경 소식이 참 많은 하루였는데요, 그중에서도 눈에 띄던 케이뱅크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려고합니다. 해당 상품은 업계에서 처음으로 지점 방문없이 모바일을 통해 받을 수 있는 비대면대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케이뱅크

케이뱅크는 국내에서 첫번째인 인터넷 전문 은행인데요, 인터넷 은행답게 최초로 무방문 아파트 담보대출까지 출시해냈습니다. 오늘은 08.04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은행회관을 통해서 간담회를 개최하고 케이뱅크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출시를 발표했고, 하반기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품과 성장 방안도 함께 발표했습니다.


100% 비대면 담보대출은 처음 출시되는 일이기 때문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태인데요, 케이뱅크에서는 해당 상품을 출시하면서 가상계좌 상품 등의 혁신적인 대출 상품을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비대면 대출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약 2년 정도의 시간을 투자해 개발한 상품으로 대출을 신청하는 과정부터 대출금액을 입금까지 모두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을 통해 진행이 가능하도록 만들어냈습니다. 이는 소득정보 스크래핑이라는 기술을 적용해 만들어낼 수 있었는데요, 이로 인해 특별히 요구되는 서류 준비 없이 신청자의 예상 한도와 금리를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서류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서류

필요서류

케이뱅크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을 실행할때 필요로하는 서류는 소득증빙서류와 등기권리증인데요, 전자는 2년치의 원천징수영수증이나 갑근세원천징수확인서면되고, 후자는 등기필증이면 됩니다. 이렇게 두가지로 필요서류를 대폭 줄임에 따라 이용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이렇게 준비한 서류는 지점에 가지 않고, 팩스로 전송할 필요도 없이 사진 촬영 및 등기번호 입력만으로 인증이 가능하게 했습니다. 이는 배우자나 세대원 등의 절차 역시 전 과정이 모바일로 진행되기 때문에 더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또한, 은행권에서는 처음으로 전자상환위임장을 적용하여 대환할때 필요한 위임절차 역시 모두 모바일로 해결할 수 있게 했으며, 이로써 절차도 대폭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보통 아파트 담보대출을 받을때 한두번은 주민센터나 은행을 방문했어야하는데 이제 그럴 필요가 없어진 것이죠.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소요시간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소요시간

대출 소요시간

대출을 신청하고 승인을 받아보는데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빠르면 2일안에 처리가 완료됩니다. 이 역시 기존의 처리 기간을 큰 폭으로 단축시킨 것이죠.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대출금리

금리의 경우 은행권 최저 수준인 최저 연 1.64%입니다. 또한, 케이뱅크 계좌로의 이체 실적을 통해 복잡했던 우대 금리 조건도 단순화 시켰습니다. 이체 실적은 월 50만원 이상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대환대출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대환대출

대환대출 가능

기존에 이미 진행했던 아담대가 있는 고객일 경우에는 최대 5억원까지 대환 대출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신용 대출에 대한 조건이 맞지 않는 고객의 경우에는 생활자금 용도로 최대 1억원까지 아담대가 가능하다고 전했습니다.


이밖에

케이뱅크의 새로운 소식을 더 전해드리자면 케이뱅크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외에도 다양하고 혁신적인 상품을 선보일것이라고 말했으며, 하반기 가상계좌 서비스 출시를 통해 어려운 난수 대신 자신의 휴대폰 번호로 가상 계좌를 만들어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금융 사고까지 예방할 수 있을거라는 목소리를 냈는데요, 카드 결제를 대신해서 가상계좌를 통한 무통장 입금을 더 선호하는 고객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케이뱅크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을 시작으로 비대면 금융의 영역을 계속해서 확장해 나갈것이라고 했으며, 혁신적인 서비스와 상품 출시를 위해 노력할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비대면대출, 당일대출 등 제 1, 2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아보기가 힘든분들을 위해 다른 방법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대출 직거래 플랫폼인 대출브라더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금리가 금융권에 비해 높다는 단점이 존재하기는하지만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필요서류나 심사과정이 복잡하지 않아 무방문 당일 대출도 가능합니다.


급한불을 끄기 위해 빨리 진행해야하는데 마땅히 도움받을 곳이 없다고 느껴지신다면 해당 사이트를 통해 전문가에게 상담도 받아보시고 더욱 유리한 조건으로 안전한 대출 거래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아파트 대출 관련글 참고하세요!>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9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