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조건 확인하세요!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조건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조건

안녕하세요! 대출 및 금융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조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는 케이뱅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 중 하나로 직장이나 소득에 대한 조건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기존에 이미 신용대출을 이용하고 있던 고객이라고 하더라도 추가적으로 한도가 더 필요할때는 필요할때마다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상품입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조건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조건으로는 케이뱅크의 심사 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이라는 것 밖에 없는데요, 사실상 조건이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소득증빙 서류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고 공인인증서만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도상환수수료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언제든지 마음 편하게 수수료 걱정없이 상환할 수 있습니다.


금리 조건
금리 조건

금리 조건

금리의 경우 최저 연 3.91%이며, 기간별 고정금리로 금일 대출기간 1년 기준 1.05%, 가산금리 연 2.86 % ~ 5.64%입니다. 실제 적용되는 금리는 대출기간과 가산금리 및 우대금리가 가감되어 적용되며 고객별 신용상황이나 대출조건, 그리고 은행거래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이자는 최고 연 15.00%이며, 연체가산이자율은 연 3.00%입니다. 대출받은 본인의 신용상태가 개선되었다고 판달될 경우에 금리인하권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직장의 변동이나 신용점수 향상, 승진, 소득증가, 재산증가 등의 평가가 이루어집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

대출한도

한도의 경우 최대 5,0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고,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 케이뱅크에 보유하고 있는 기존 대출이나 다른 금융기관의 대출, 카드론이 존재하면 한도가 줄어들 수 있는 부분입니다.


상환방식 및 기간
상환방식 및 기간

상환방식 및 기간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이루어지는데요, 대출 기간의 경우 1년단위로 최장 3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한도가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월별 한도가 조기에 소진 될 경우에는 익월 판매가 재개되는 점 알고 있어야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케이뱅크 신용대출

케이뱅크 신용대출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조건에 이어 일반 신용대출에 대해서도 설명드려볼게요. 현 직장에서 6개월 이상 근무하고 연소득 3천만원 이상인 근로소득자가 대출 대상자이며, 4대보험이 가입되어 있어 국민연금과 건강보험을 납부하고 있어야합니다. 이 조건을 충족한다면 복잡한 서류대출 없이도 공인인증서만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실행 이후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2억 5천만원까지 가능하며, 개인 신용상태에 따라서 차등 적용이 이루어집니다. 대출 상환방식에는 두가지 방식이 있는데요, 원리금균등분할 상환의 경우 대출 기간은 1년단위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1년이며 최장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연 2.23%이며, 기준금리는 연 0.67%, 가산금리는 연 2.06% ~ 6.07%이고 우대금리로는 급여이체우대금리 연 0.50%가 있습니다. 이를 충족하기 위해서는 가입 후 2개월 내 건당 50만원 이상의 급여가 당행 입출금 계좌로 입금되어야합니다. 연체이자는 최고 연 15%이고, 연체가산이자율은 연 3%입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오늘은 이렇게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요즘에는 직접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비대면, 무방문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참 많아진것 같습니다. 그만큼 소비자분들의 편의성도 향상되었을텐데요,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고 쉽게 생각하지 마시고 신중하게 생각한 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대출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에 대한 소개도 드려보겠습니다. 신용상태가 좋지 않아 1,2금융권에서 대출 실행이 어려우신분들에게 차선택이 되어줄 수 있는 곳인데요, 신불자대출, 일용직대출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서 여러 업체를 비교해보고 제일 유리한 조건으로 진행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대출정보 알아보기 ▼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