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판교역 스웨디시 마사지, 여유로운 분위기 하루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도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주말은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 오랜만에 본가를 갔다왔는데 너무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본가에 가서 좋은 기운도 많이 받았는데요, 오늘은 이 좋은 기운을 받아 여러분들에게 또 좋은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판교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분당 하루테라피 입니다.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이곳을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분당 하루테라피 입구
분당 하루테라피 입구

먼저 하루테라피의 입구 모습입니다. 집을 개조해서 인테리어를 한 듯 마치 집에 분위기가 많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인데요. 정말 들어오자마자 집에 들어온 느낌이 나는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옆쪽에는 거울도 배치되어 있어 나가실 때 한번 더 체크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판교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영업시간과 예약시간이 따로 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 이며 예약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입니다. 예약시간과 영업시간이 따로 구분되어 있어 예약하기 훨씬 편하실 것 같은데요, 또 365일 영업이라 예약할 수 있는 시간과 관리 받을 수 있는 시간이 충분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분당 하루테라피 복도
분당 하루테라피 복도

입구로 들어와 복도 모습입니다, 복도도 깨끗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는데요. 벽에는 초록 나뭇잎이 그려진 액자가 걸려있어 싱그러운 느낌도 나는 것 같습니다. 앞에 러그를 깔아 귀여운 포인트가 느껴지는 인테리어도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29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판교역 3번 출구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고 건물은 판교 sk허브빌딩에 자리잡고 있으니 수월하게 접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잘 모르시겠다면 사전 예약시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그러니 예약시 여쭤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분당 하루테라피 로비
분당 하루테라피 로비

판교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로비 입니다. 로비도 넓고 깔끔하게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편의 의자와 복도 바로 옆에 있어 직원 분과 소통이 편할 것 같고 관리실과도 가까워 동선 이동이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사전 예약시 카운터에서 예약 확인이 빠르게 진행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꼭 미리 확인하고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분당 하루테라피 관리실
분당 하루테라피 관리실

분당 스웨디시 관리실 모습니다. 깔끔한 베드가 눈에 뜨는 것 같습니다. 베드 옆에도 의자가 있어 잠시 대기시 편하게 앉아 대기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구성은 스웨디시&감성로미&림프관리로 진행이 되면 A코스(스웨디시+후면위주)60분에 9만원, B코스(기본 스웨디시 추천코스)90분에 12만원, C코스(릴렉스한 진행 추천 코스)120분에 16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사전 예약제 현금가 기준이니 확인해 주세요.


코스가 많아 결정이 어려우실 때에는 상담 후 결졍 하셔도 좋은 결과를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직원 분과 상담 후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분당 하루테라피 개인실
분당 하루테라피 개인실

하루테라피의 장점이 관리실이 개인실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혼자 조용히 관리 받는 걸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알맞은 것 같습니다. 아직은 조심해 하는 시기에 조용히 혼자 받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제일 중요한 관리사님의 정보는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여성 관리사님입니다. 스웨디시 & 테라피를 모두 수료하였고 외부교수 초청으로 감성마사지를 이수한 실력있으신 관리사님들 입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모두가 잘 알고 계시는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가 나와있는 사이트이니 꼭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마사지 말고 다른 뷰티 정보를 알고 싶다면 마캉스, 마시지 구인구직에 관심이 있다면 테라피 닷컴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17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