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감성마사지 세곳만 추천합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에요! 오늘은 평택 감성마사지 샵을 추천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찾아왔는데요, 오늘의 추천 마사지 업체는 총 3곳으로 제가 실제로 다녀온 곳들로만 추려보았습니다! 요즘 감성 관리가 핫한거 같은데 아무데나가서 실망하지 마시고 제대로 검증된 곳으로 방문하셨으면하는 마음입니다^^



평택 감성마사지 - 더샵
평택 감성마사지 - 더샵
평택 감성마사지 - 더샵

첫번째 추천 업소는 평태 지제역 더샵인데요, 스웨디시 로미로미 마사지 전문으로 정말 다시 방문하고싶은 곳들 중 하나랍니다! 지제역, 고덕 산업단지 인근에 있어서 퇴근 후 방문하기에도 정말 괜찮았는데요,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매장도 엄청 깔끔하고 관리도 잘 되어 있어요. 뭔가 포근함과 편안함도 느껴지는 곳이 긴장없이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랑 스트레스를 풀 수 있었습니다.


평택 더샵
평택 더샵

마사지 할인 이벤트 정보를 하나 드리자면 여기는 주간 낮 12시 ~ 오후 4시 사이에 방문할시 코스 금액에서 1만원을 할인해주고 있답니다! 코스는 스웨디시+로미로미로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카드도 가능해서 현금 부담이 없어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20대 여자 관리사님들이고 제가 듣기로는 한 6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2시까지로 연중무휴고 위치는 경기 평택시 고덕면 고덕여염 12길이랍니다.




평택 감성마사지 - 가을
평택 감성마사지 - 가을
평택 감성마사지 - 가을

두번째 추천 업소는 평택 송탄역 1인샵 가을입니다.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 전문으로 상상 속 그대로인 곳인데요, 일상속의 따분함과 고단함을 충분하게 떨쳐낼 수 있게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게다가 정성스럽고 꼼꼼한 손길이 그야말로 감동과 힐링이었습니다. 코스는 단일코스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70분에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모두 받을 수 있고 가격은 8만원이었어요. 금액대는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평택 가을
평택 가을

가을 원장님은 한국인 여 원장님으로 실력이 너무 좋으셨어요! 영업시간은 아침 10시부터 밤 10시까지로 1인샵이라는 특성상 예약은 정말 필수입니다~ 저는 여유있게 삼일전에 예약해서 원하는 시간에 관리 받을 수 있었어요. 평택 마사지 1인샵은 여기가 최고인듯 ㅎㅎ 그리고 한가지 단점은 주차가 불가하다는건데요,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1만원 할인해주니 딱히 단점이라고할수는 없네요~!




평택 감성마사지 - 은하&서현
평택 감성마사지 - 은하&서현
평택 감성마사지 - 은하&서현

세번째 추천 업소는 평택 용이동 2인샵 은아&서현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올 감성테라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기분이 좋아지는 테라피를 받을 수 있어요~ 저도 여기 지인때문에 알게되었는데 진짜 만족하고 돌아온 샵이에요. 은아 원장님은 20대 후반이시고 서현 관리사님은 30대 초반이라고 하셨는데 둘 다 엄청 동안이시더라고요~!


평택 은하&서현
평택 은하&서현

프로그램은 단일코스로만 운영되고 있었는데요, 관리후에는 바디스크럽까지 해주시더라고요! 몸에 있는 묵은 각질이 싹 벗겨지는 것 같아서 어찌나 시원하던지!!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이고 주차도 무료로 가능해서 더 부담없이 이용했던 샵이랍니다!


오늘 추천해드린 3곳의 마사지 샵들은 모두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이용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커뮤니티 접속 시 다양한 할인 및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조회수 2,97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