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고덕동 가인테라피 스웨디시 | 건마 | 마사지



매일 똑같은 데이트도 지겹고 색다른 데이트를 즐기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평택 가인테라피 다녀왔어요. 저는 사무직으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어깨뭉침은 항상 가지고 살아서 마사지받는걸 좋아하는편이에요. 마침 친구가 마사지 잘하는곳 알고있다고 해서 가게 되었답니다. 예약을위해 마사지사이트를 검색해보았는데 이곳이 평도 좋고 유명한곳이라 선택하게 되었어요.



실내 인테리어도 엄청 고풍스럽더라고요. 넓직한 공간에 하얀 배경, 나무무늬의 바닥까지 시설이 좋다는걸 한눈에 알수있었어요. 선생님들이 상담하시면서 자기가 어떤 부분을 마사지 하는지 열심히 설명해주시는데 역시 오랜경력의 전문가 분들이라 그런지 모두 숙련된 기술자 포스가 있었어요. 참고로 평택건마 | 평택스웨디시 | 평택마사지를 선택해서 온 이유가 모든 관리사분들이 한국인이라는 점과 주변의 입소문을 듣고 온거라 믿음이 가서 온거랍니다. 요즘 관리사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는데 마사지구인을 통해 실력있는 전문가분들만 초빙되어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아볼수 있겠더라고요.


위치는 경기 평택 고덕국제대로 고덕동 인근 입니다. 연중무휴로 24시간 운영하고 있어 편한시간에 언제든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냥 방문하시면 대기시간이 길어지거나 관리못받고 헛걸음 하실수도 있으니 선예약하시고 가는걸 추천드릴게요. 저는 자차로 방문하였는데 건물내에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무료주차가 가능하답니다. 고덕동 가인테라피에서는 관리사분들 전원 마스크착용은 물론이고, 모든 침구 및 옷들은 살균세탁을 해서 사용한다고 해요. 방역에 힘쓰고 있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


처음 가는곳이라 긴장이 좀 되었는데요. 입구에 들어서니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 직원분들 덕분에 편하게 입장할수 있었어요. 은은히 풍기는 아로마향기와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오는데 나른해지고 편안한 기분이 들었어요. 스포츠 관리부터 아로마 스웨디시 까지 다양한 관리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평소 불편했던 부분이나 집중적으로 받고싶은곳 컨디션등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선뜻 고르지 못하겠어서 직원분이 추천해주시는 코스로 진행하기로 하였어요.



코스선택후 로비에 연결된 문을 지나니 넓은 복도가 보였어요. 넓은 내부답게 관리룸 역시 많이 있었는데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한다는 것이고 실력이 좋다는 증거겠지요. 깔끔하게 정돈되어 먼지 하나 안보이고 청결한 느낌을 받았어요. 핑크색 무드등에 모던하게 꾸며져 있는 색다른 분위기의 모습이였습니다. 커튼식이 아닌 문으로 되어있어서 소음에 예민하신 분들이 참 좋아하실듯 한데요. 저역시 조용히 저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은데 시끄러우면 집중이 되지않아 조금은 예민한편이거든요. 방음도 잘되어서 정말 편안한 휴식을 취할수 있었습니다. 고덕동건마 | 고덕동스웨디시 | 고덕동마사지의 관리룸 모습이에요. 개인캐비냇, 커다란베드, 관리가운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귀중품이나 개인소품들을 보관할수 있는 캐비냇이 특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눈에보이는 곳에 있으니 혹시모를 도난위험도 없고 마음이 더편하더라고요. 가운도 새것처럼 뽀송하니 관리가 잘되어 있었고, 베드 침구류역시 깨끗해서 만족스러운 부분이였습니다. 오일을 이용한 관리를 받을때는 먼저 가볍게 샤워를 진행해주면 좋다고 합니다. 그러면 피부에 더욱더 잘스며들어 효과가 더욱 좋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샤워실 역시 흔한 머리카락 한올 보이지 않았고 물기 하나 없는 최상의 상태였어요. 수건 빗 드라이기 기본스킨로션등 모두 구비되어 있으니 따로 준비할것 없어서 좋았어요. 가볍게 씻고 누워있으니 관리사분이 들어오셨어요. 첫대면의 어색함도 잠시 이런저런 재치있게 말을 걸어주셔서 금방 편해졌어요. 처음은 먼저 저에게 맞는 압을 테스트해주셨어요. 사람마다 원하는 강도가 다르기 때문이라고 하시는데 세심한 배려가 느껴져서 믿음이 가더라고요. 오일역시 일반오일이 아닌 천연오일을 사용하신다고 해요. 평소 오일이 묻으면 잘닦이지 않는 느낌때문에 꺼려하는 편인데 안심할수 있겠더라고요.

아로마 오일을 사용함으로써 피부에 영양공급과 혈액순환을 도와 노폐물 제거, 심신을감미롭게 이완시키는 관리라고 하는데 기대가 되었어요.


베드에 누워 마사지를 받고 있으면 몸이 노곤노곤 해지면서 피로가 풀려요. 그러곤 잠이 쏟아져서 잠들어버리기도 하는데요. 중간중간 불편한 곳은 없는지 체크도 해주시고, 부위별로 압의세기를 달리해가시며 컨트롤 해주시는 실력까지 더할나위 없는 관리였어요. 저도 언제 잠들었는지 모르게 눈뜨니 끝났다고 하시더라고요. 몸이 너무 릴렉싱 되서 졸게 되는 편안한 시간이였어요. 마사지 다받고 집에와서 한숨잤답니다.데이트 코스로 마사지받는게 이렇게 좋은지 처음알았네요.



진짜 센스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다시 재방문의사가 200%에요. 사소한것 하나도 놓치지 않고 챙겨주셔서 감동이랍니다. 친구와 함께 데이트 온건데 친구도 엄청 만족해했어요. 정말 강력추천드리는 곳이니 건마 | 스웨디시 | 마사지 | 로미로미 한번 받아보시길바래요.

고덕동 가인테라피 가보시면 다른곳은 못가실거에요.

조회수 4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