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비전동 아로마신개념 새로운 경험이 기다린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평택 비전동 아로마신개념이라는 마사지 샵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다양한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 업체로 지금까지 한국에서 이런 테라피를 가능하게하는 곳은 없었다! 라고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이곳이 한국인지 태국인지 헷갈릴 정도로 태국 현지에 와있는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이곳 아로마 신개념은 지친 몸을 풀어주고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곳입니다.


지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알맞는 이벤트를 참여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방문해주시는분들에 한해 1만원을 할인해드리고 있으며, 3인이상 단체로 방문해주시는분들에게도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평택 비전동 아로마신개념 로비
평택 비전동 아로마신개념 로비

또한, 군인 신분의 경우 휴가증을 지참하고 방문하면 즉시 만원 할인의 혜택이 주어지고 한 번 방문후 5줄 이상의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해주신분들도 마찬가지로 1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데요, 상기 할인의 경우 B,C 코스만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구요, 중복이 불가능하다는 점도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로마신개념의 내부는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는데요, 규모도 어느정도 있는 곳이라서 이미 평택, 특히나 비전동에서는 알아주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곳에 비해서도 후기도 많이 찾아볼 수 있어 방문전 업체에 대해서 꼼꼼하게 알아본 뒤 방문할 수 있다는 메리트고 갖고 있는 곳입니다.




평택 비전동 아로마신개념 실내
평택 비전동 아로마신개념 실내

평택 비전동 아로마신개념 마사지 샵의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831-1번지 3층입니다. 뉴코아 아울렛 후문 근처에 있는 곳이라서 찾아가는데 어려움이 없는데요, 뉴코아 롯데시네마 바로 맞은편이고 주변에 즐길거리 혹은 먹을거리가 많아서 겸사겸사 들리기에도 좋은 위치에 자리해있는 곳이랍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실분들은 버스를 이용해보셔야겠는데요, 비전2동현대 이화아파트 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탑승하셨을 경우라면 뉴코아 후문(마을)에서 하차하신 다음에 뉴코아 방면으로 쭉 올라와 설빙 건물로 들어오셔서 3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평택 비전동 아로마신개념 복도
평택 비전동 아로마신개념 복도

그리고 시청서문앞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탔을 경우라면 뉴코아 백화점에서 하차하시어 미니스톱과 파리바게트 건물 사이로 들어와 쭉 직진하시면 금방 아로마신개념이 자리하고 있는 건물을 발견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이쪽 방면에서 애슐리퀸즈 다음 다음 건물이니 햇갈리시지도 않을거랍니다!


참이슬아파트, 동일공고 방면으로 가는 버스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뉴코아백화점 정류소에서 차하하면 되는데요, 정류소 번호는 15838이고 바로 반대편으로 넘어가서 아까와 같은 방법으로 찾아가시면 되지만 버스정류장 앞에는 횡단보도가 없으니 연세후생 치과의원, 시청뒤 사거리의 횡단 보도를 건너신후 좌측으로 돌아보면 미니스톱이 있습니다. 그건물을 끼고 돌아 쭉 직진하시면 금방 도착하실 수 있을거에요!




평택 비전동 아로마신개념 1인실
평택 비전동 아로마신개념 1인실

평택 비전동 아로마신개념 마사지 샵은 1인실도, 다인실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혼자서 프라이빗하게 이용하기도 좋으며 지인이나 친구, 동료들과 함께 방문해서 피로를 풀고 가기에도 좋습니다. 관리실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친근하게 다가오는 분위기로 연출되어 있으니 릴렉스하는데도 좋으실겁니다!


이곳의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5시까지인데요, 늦은시간까지도 운영을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나 시간적인 부담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너무 늦게 끝나는분들은 항상 시간에 쫓겨 마사지를 받기 일쑤였지만 여기를 찾아오신다면 더 느긋하고 여유있게 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택 비전동 아로마신개념 관리실
평택 비전동 아로마신개념 관리실

아로마신개념 마사지 샵의 프로그램은 타이+스웨디시+센슈얼마사지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A코스의 경우 총 한시간동안 진행이 이루어지며 금액은 4만원입니다.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주간할인이 제외되는 코스라는 점 다시한 번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B코스의 경우 한시간 이십분동안 진행되며 이용할 수 있는 금액은 6만원, 주간 할인시 5만원입니다. 마지막 세번째 C코스는 총 1시간 40분 동안 진행되는 롱코스이며 8만뤈에 이용해보실 수 있고, 주간에는 7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모두 현금 결제시에만 적용되는 금액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평택 비전동 아로마신개념 다인실
평택 비전동 아로마신개념 다인실

각종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수면실도 준비되어 있으니까 수면을 원하시는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은 평택 비전동 아로마신개념 마사지 샵입니다. 주차도 역시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있어 불편함은 없으실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관리사분들은 전원 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이용 금액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가성비를 충분히 채울 수 있는 곳이라고 소문나있는만큼 가성비는 챙기며 충분한 힐링을 경험해보고 싶으시다면 여기 방문해보시기 바랄게요!





오늘은 이렇게 평택 비전동에 위치해있는 아로마신개념이라는 마사지 업체에 대한 소개를 드려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더욱 자세한 내용과 해당 샵의 실제 후기들이 궁금하시다면 위 이미지를 통해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 건마에반하다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7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