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해운대 스웨디시 마사지 베스트 업체만!


반갑습니다~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해운대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추천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해운대 근처에 마사지 샵이 많이 분포되어 있는데요, 그중에 스웨디시라는 종목의 마사지를 취급하는 업체들을 모아봤어요~ 단순히 그냥 모아온 곳이 아니라 관리사분들의 실력은 물론 서비스도 좋은곳 그리고 시설 관리도 잘 되고 있는 베스트 업체들만 모아왔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운대 스웨디시 마사지 - 럭셔리
해운대 스웨디시 마사지 - 럭셔리
해운대 스웨디시 마사지 - 럭셔리

제일 먼저 추천해드리는 업체는 바로 럭셔리입니다. 부산 왁싱 샵 찾는 분들도 주목하셔야합니다~! 왜냐하면 여기는 왁싱도 가능한 곳이기 때문이죠! 장산역과 중동력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 주소는 해운대구 좌동으로 건물안에 주차도 가능해서 자가용 방문도 걱정없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5시까지이고 365일 연중 무휴로 영업하고 있어요~!




해운대 럭셔리
해운대 럭셔리

해운대 럭셔리 샵에 근무하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쌤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테라피 경력 평균 2년 이상이라 초보자는 없습니다^^ 프로그램은 베이직 스웨디시와 스페셜 감성 vip 스웨디시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베이직은 60분 12만원, 90분 15만원, 스페셜은 60분 15만원, 90분 18 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해운대 스웨디시 마사지 - 퍼펙트
해운대 스웨디시 마사지 - 퍼펙트
해운대 스웨디시 마사지 - 퍼펙트

다음 추천해드리는 곳은 퍼펙트인데요, 로미로미 슈테라피 전문으로 운영되는 업소고 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있어요. 전원 20대 초준반 한국인 여 힐러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느곳에서나 느낄 수 있는 뻔한 감성이 아닌 특별하고 스페셜한 바디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여기는 해운대 24시 마사지 샵으로 언제든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공간입니다~!




해운대 퍼펙트
해운대 퍼펙트

해운대 퍼펙트는 주차도 무료로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은 슈+감성 로미로미 60분 12만원, 90분 15만원에 형성되어 있고 특별바디테라피 프로그램이 따로 있는데 60분 15만원, 90분 18만원입니다. 감성 및 자극 충만한 진짜 테라피를 원한다면 해운대 퍼펙트를 통해 새로운 마사지 경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해운대 스웨디시 마사지 - 클라쓰
해운대 스웨디시 마사지 - 클라쓰
해운대 스웨디시 마사지 - 클라쓰

세번째 추천업소는 서면역 클라쓰입니다. 해운대는 아니지만 같은 부산에 위치해 있으며, 국내 최고급 센슈얼 아로마를 지향하는 곳이라서 같이 소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현재 오픈할인, 후기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까 부산 마사지 할인 정보를 찾으시는분들은 참고하시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해운대 클라쓰
해운대 클라쓰

해운대 클라쓰는 전원 한국인 여 힐러님들만 근무하고 있는 샵이며, 수려한 용모와 서비스 마인드를 겸비하고 있습니다! 모두 실력자분들이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4시까지입니다! 서면역 1번 출구 인근으로 자세한 주서는 부산광역시 진구 신천대로 62번길 30 3층이랍니다! 무료주차 가능 샵이에요~


프러그램은 핫슈얼 바디테라피 60분 12만원 건식+아로마+센슈얼+힛슈얼바디 코스로 진행됩니다. 실속 스페셜 40분 10만원은 아로마+올-T+전신립슈얼+핫바디로 진행되고, 스페셜 코스는 아로마+올-t,전신립슈얼+핫바디 70분간 이어지며 14만원입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9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