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핸드폰대출 가능한곳 외출없이 무방문으로!


안녕하세요~ 대출 및 금융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외출없이 무방문으로 진행되는 핸드폰대출 가능한곳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특히 외출에 신경쓰이는 요즘같은 시기에 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서비스
모바일 서비스

모바일 서비스

코로나 바이러스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가 더욱 활성화되기 시작했는데요, 그 영역도 많아지고 세분화되고 있는 시대입니다. 그중 핸드폰대출 가능한곳도 여럿 생겼는데요, 직접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되고, 복잡한 서류를 준비하지 않아도되니 간편하게 대출 진행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정말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핸드폰대출
핸드폰대출

핸드폰대출

그리고 별도로 준비해야하는 서류가 없고, 시간을 내서 방문하지 않아도되니 은행 방문이 쉽지 않았던 직장인분들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두 설명이 없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통해 뱅킹 업무를해야해서 본인 명의의 핸드폰은 필수입니다.


그럼 핸드폰대출 가능한곳에는 어떤 금융권들이 있는지 알려드릴건데요, 본인이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리와 한도 등 거래 내용에 대한 부분을 확실하게 파악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 소액마이너스 대출
SBI저축은행 사이다 소액마이너스 대출

SBI저축은행 사이다 소액마이너스 대출

대출한도가 높은 편에 속하는 SBI 저축은행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 대출 상품은 많은 한도를 원하는분들에게 더욱 적합한데요, 중금리로 금리는 다소 높은편이기는하지만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활용할 수 있어 한도 안에서 돈이 필요할때 언제든지 돈을 빼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때 더욱 유용한데요, 대출 신청 조건은 우선 만 20세 이상이어야하고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에 특별한 조건은 없습니다.


한도가 높은편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무방문으로 가능한 대출 상품 중에서 한도 최대 500만원이면 평균대비 높은쪽에 속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6.9%이며 고정금리이고 총 1년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만기 후 연장이 가능합니다.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상환이 이루어지며 대출 신청 후 정확한 한도를 확인할 수 있고, 밤 11시 50분 ~ 00시 10분을 제외한 나머지 시간에서 자유롭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해당 상품은 대출 약정이 이루어진 후 빠르게 입금되어 번개대출 중 하나인데요, 1금융권이 대구은행을 통해 비상금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지 아닌지를 확인할 수 있고,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핸드폰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상자는 신용등급 8등급이며, 직업이나 벌어들이는 수입에는 상관없습니다. 최대 300만원 한도까지 받을 수 있고, 최저 연 3.08%의 금리를 적용받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으로도 활용하지만 기 경우에는 한도가 100만원으로 하향 조정됩니다.


대구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구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구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구은행해서 취급하는 대출로 이 역시 영업점에 직접 방문할 필요없이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핸드폰대출 가능한곳 중 하나입니다. 대상 조건으로는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고 신용점수가 459점을 넘어서야하는데요, 이 조건을 충족할 시 무리없이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 받을 수 있는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고 변동금리가 적용되며 최저 연 3.32% 수준입니다.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1 ~ 3년이고 상환은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입니다. 365일 언제나 신청이 가능하지만 매일 밤 11시 50분터 이후 30분 동안은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핸드폰대출 가능한곳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서류 준비나 제출이 필요없고 당일에 바로 한도부여 및 송금이 가능한 상품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습니다. 자격요견을 살펴보신 후 나에게 가장 유리한 조건을 찾아 선택해보시기 바랄게요. 한도가 높다고해서 무조건 좋은 대출이 아니라는 사실을 꼭 알아두셔야합니다!


끝으로 대출브라더스에 대한 설명까지 간단하게 해볼까하는데요, 나에게 맞는 대출 업체를 찾을 수 있는 대출 직거래 플랫폼으로 회생파산대출, 대환대출 등 여러가지 테마별 상품을 확인할 수 있고 업체 비교 후 즉각적인 거래도 가능하니 많이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대출상품 바로가기 ▼




조회수 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