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홍대입구역 스웨디시 마사지, 새로운 발견 더퀸!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마포 더퀸 마사지 샵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홍대입구역에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굉장히 좋고, 그래서 그런지 고객님들이 상당히 많다고 하는데요.


역세권에 자리 잡고 있기도 하고 홍대는 핫플로 유명한 곳이 많기 때문에 인구량이 꽤 수두룩 할 것 같은데요~ 심지어 뛰어난 실력을 겸비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도 계신다고 하니 완전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홍대입구역 스웨디시는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로 운영을 하고 있어서 시간에 대한 고민은 없으실 것 같은데요. 오랜시간 영업을 하고 있다보니 고객님들이 시간에 쫒기지 않고 평화롭게 예약을 잡고 방문하신다고 하네요. 넉넉한 시간대로 인해서 더 많은 단골손님들이 늘어날 것 같습니다.



홍대입구역 스웨디시 카운터

우선 제일 먼저 홍대입구역 스웨디시 안으로 들어와보면 넓게 트여있는 매장을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이제 곧 더워지게 되는데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 되어 있어서 시원함과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넓게 뻗어져 있는 소파에서 잠깐 대기를 하시거나 상담을 원하실 때 앉아서 기다리면 되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공간이 넓어서 많은 고객님들이 이용하시기에도 충분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매장이 너무 넓어서 카운터 앞쪽으로 계시는 사장님과 관리사님을 깜빡할 뻔했네요~ 매장에 방문을 하시면 빠르게 예약 확인을 해주시는데요.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 대기 시간 없이 편리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니 오시기 전에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면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 하실 것입니다.



홍대입구역 스웨디시 내부

예약 확인 마치고 나면 안쪽으로 좀 더 들어와서 매장을 살펴보겠습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이 쇼파가 굉장히 크고 넓게 되어 있어서 대기 하시면서 충분히 기다리실 수 있는 공간이네요. 샵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실력이 대단하시고 모든 테라피 부분에서 뛰어나신 한국 국적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마포 스웨디시에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부드러운 손길로 고객님들을 사로 잡고 있다고 엄청나게 소문이 나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더 믿음이 가면서 몸을 맡길 수 있을 것 같네요!



홍대입구역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관리실로 들어가 볼텐데요, 그전에 마주하게 되는 복도를 한번 둘러 봅시다. 복도 벽쪽에는 화려하게 장식이 되어 있는 것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샵이 너무나도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벽에 조금씩 포인트를 주신 것 같아서 눈에 띄네요~


관리실을 따라가보면서 샵에서 현재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릴게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함께 하는 코스로 되어있고, 에이코스 60분에 가격은 11만원 비코스 70분에 가격은 12만원 씨코스 80분에 가격은 13만원 디코스 90분에 가격은 14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코스에 관련해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예약을 하실 때나 방문을 하셔서 관리사님께 여쭤보시면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코스로 테라피를 만나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홍대입구역 스웨디시 관리실

홍대입구역 스웨디시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고객님들이 안정감을 줄 수 있는 것 같은데요. 마사지 용품들도 각각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는 것 같아서 깨끗한 환경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시면 다른 마사지 샵 정보와 여러가지 혜택을 만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뷰티나 에스테틱으로 관심이 있으시다면 마캉스를,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72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