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동 타이 마사지, 스트레스 풀리는 인천 이산태국마사지!



안녕하세요. 평소 저는 컨디션이 안좋고 피곤이 안풀릴때마다마사지를 받으러 다니는 편이에요. 요즘엔 바쁘고 시간도 없다보니 못가다가 주말을 맞아 인천 이산태국마사지에서 피로를 풀고 왔습니다. 지인을 통해 알게되었는데 인천에서 마사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처음엔 반심반의로 방문했는데 직접 경험해보니 인테리어부터 실력까지 모두 만족스러워서 단골이 되었답니다.


인천 이산태국마사지 1

내부는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보통 태국마사지샵하면 빨간색 노란색 이국적인 느낌의 인테리어를 생각하게 되는데 이곳은 조명자체가 너무 밝지 않아 눈이 편안했고 향기자체도 좋아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얼마만의 휴식인지 받기전부터 기대가 되었는데요. 친절함으로 무장하신 직원분들이 환한미소로 응대해주셔서 기분좋게 입장할수 있었답니다.


안에는 공기청정기도 가동되고 있어 확실히 쾌적했어요. 답답한 공간에서 휴식을 보낼수가 없는데 모든게 완벽하더라고요. 위생관리가 철저하고 소독과 방역을 철저하게 하고 있다보니 요금같은 시국에도 안심하고 이용할수 있었죠. 바닥에 먼지하나 안보이는 깔끔한 시설로 위생적인 면에서도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한편에 마련되어 있는 대기공간에 앉아 있으면 약속된 시간에 바로 상담을 받아보게 되었어요. 차도 한잔 내어주셔서 이야기를 나누게 되는데요. 타이마사지부터 아로마마사지까지 크게 두가지를 볼수 있고 어느곳보다도 저렴한 가격대도 살펴볼수 있었는데요. 목쪽의 뻐근함이 가장 심하다고 생각이 들어 말씀드리니 그에 알맞도록 코스를 추천도 해주셨어요. 손님의 입장에서 신경써주시는게 느껴져 더욱 신뢰가 가지 않았나 싶네요.


인천마사지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는 것 참고해주세요. 많은 분들이 오는 곳이니 만큼 빈시간은 없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그냥 갔다가 자리가 없어 돌아가시는 분들을 직접 봤거든요. 요즘은 왠만하면 다 예약제인 시대라 이곳 역시 마찬가지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예약방법을 알려드리자면 방문할 날짜와 시간을 통화로 말씀드리면 되는데요. 사장님께서 직접 친절하게 응대와 동시에 설명도 해주시니 간편하게 진행하실수 있어요.


운영시간 같은 경우에는 연중무휴로 낮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로 늦게까지 문이 열려있기에 평일 저녁 퇴근후에도 들리기에 좋을것 같은데요. 이미 근처 직장인분들이 퇴근시간대에 많이들 오신다고 하더라고요. 원래 마사지받을때는 항상 주말만 이용했는데 알았으면 진작 평일을 활용해볼걸 그랬네요.


이곳의 관리사분들도 돋보였는데요. 신입분들이 아니라 인천 마사지구인 경력이 있고 실력있는 관리사분들만 채용하고 있는 곳이라서 실제로 받아보니 실력도 남다르고 시원함이 특출나서 최고였어요. 분위기가 편안한 곳이니 가격도 합리적이고 저렴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무엇보다 한국인 관리사라 소통이 잘되기 때문에 관리 중간중간 부족한 부분등에 대해 말씀드리고 피드백이 된다는게 특히 좋았지 않나 싶네요.


먼저 안내를 받아서 족욕공간을 보게되었는데요. 답답하고 숨막히는 공간을 싫어하는 편이라 오래못있는 편인데 쾌적하고 넓어서 괜찮았어요. 자리도 간격이 어느정도 있어서 혼자가도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는 느낌을 충분히 받을수 있고, 시설도 깨끗해서 어느자리던지 다 좋았답니다.


내부 분위기가 편하다 보니 이게 정말 제대로 된 휴식이구나 생각이 드는 곳이었고 일을 하면서 몸도 힘들었지만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가장 컸는데 다 해결된것 같아요.


이곳에는 타이 아로마 마사지 두가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60분 80분시간별로 나뉘어 있어서 본인에게 맞는 시간을 선택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어떤걸 받아야 하나 고민이 되었는데 직원분이 알려주시길 압이 쎄고 시원한 것을 원하면 타이를 부드럽고 편안함을 원하면 아로마를 추천해주셨어요. 자주 받아보진 않았지만 압이 쎈걸 좋아해서 타이로 선택후 관리를 진행할수 있었답니다.


은은한 조명아래서 뭉쳐있던 근육을 꾹꾹 눌러가시며 풀어주시는데 너무 시원했어요. 확실히 아프지도 않고 약하지도 않은 적당한 압으로 마사지를 해주시니 뻐근했던게 싹 사라지더라구요. 평소 잠을 자도 피곤이 풀리지 않았었는데 편안한 분위기에서 관리를 받으니 제대로된 휴식을 취할수 있었어요. 중간에 잠깐 졸기도 했는데 몇시간 잔것처럼 개운해서 신기했고요. 중간중간 불편한곳은 없는지 여쭤봐주셨는데 상담때 말씀드렸던게 다 전달이 잘되서 알아서 완벽하게 해주시니 따로 말씀드릴게 없었답니다. 시간도 확실하게 채워주셔서 찝찝함 없이 모든 관리를 마칠수 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직원분들 모두 응대를 잘해주셔서절로 웃음이나는 그런곳이었어요. 기분좋게 피로를 풀고싶을 때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인천 효성동 이산태국마사지


다양한 인천 마사지 샵 정보 ▼

인천 여자친구스웨디시

인천 하루테라피

인천 S테라피

인천 샤넬스웨디시

조회수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