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곳 여기서 보세요!


안녕하세요~ 금융 및 대출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곳을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대환대출의 경우 현재 이용하고 있는 대출이 고금리라 부담스러울때 더 낮은 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대출을 의미합니다.


원금도 그렇지만 이자를 갚아나가는것도 서민 입장에서는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시중은행은 비교적 합리적인 선에서 금리가 결정되기 때문에 조건만 채운다면 금리를 조금이라도 낮출 수 있는 대환대출을 이용해보시는것이 재정 상태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1금융권 대출로 전환하기 위해서 대환대출을 이용하는분들도 많은데요, 신용도에도 좋은 영향을 가져올 수 있기에 개인 신용을 생각하시는분들도 이 방법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곳을 통해서 대환을 준비하고 있다면 시중 은행에서 진행할 수 있는 상품과 해당 상품의 조건들까지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타행 신용대출 대환
타행 신용대출 대환

타행 신용대출 대환

현재 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은행이 아니라도 높은 금리로 대출을 이용하고 있을 경우 대출을 갈아탈 수 있는 1금융권 상품들을 알려드릴텐데요, 어떤 종류들이 있는지 확인해본 다음 이용하시는것도 좋고, 시중은행 중 주거래 은행이 있을 경우 기존 고객에게 제공하는 타행 신용대출 대환 상품이 있는지 찾아보는것도 좋습니다.


농협 NH로 바꿈대출
농협 NH로 바꿈대출

농협 NH로 바꿈대출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곳 첫번째는 농협은행인데요, 해당 상품은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고, 최대 1.5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데 직장인 전용 상품으로 나왔기 때문에 조건을 충족해야합니다.


조건으로는 직장인 급여소득자로 동일 직장에서 1년이상 재직중이여야하고 소득은 연 3천만원 이상이어야합니다. 공인인증서를 통한 스마트폰 가입시 별도의 증빙서류를 제출할 일이 없어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간은 1년이며 상환은 마이너스통장 방식과 만기일시상환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금리는 최저 연 1.97%입니다. 연장도할 수 있고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습니다. 하지만 대출금액이 5천만원을 넘을 경우 인지세를 내야할 수 있습니다.


BNK 부산은행 바꿔드림론
BNK 부산은행 바꿔드림론

BNK 부산은행 바꿔드림론

부산은행에서 진행할 수 있는 바꿔드림론은 연 20% 이상의 고금리 대출을 갖고 있는 분들에게 보다 낮은 금리로 전환을 도와주는 상품인데요, 만 19세 ~ 만 70세 미만, 근로자 - 연소득 4500만원이하, 자영업자 - 연소득 5000만원 이하, 신용등급 6등급이하여야 신청 자격이 주어집니다. 기초수급자이거나 특수채무자일 경우에는 연소득 6500만원 이하일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국민행복기금 보증금액 이하로 적용되고 최대 3천만원을 넘을 수 없습니다. 이용기간은 기업자금시 6년이내, 가계자금시 5년이내로 나뉩니다. 금리의 경우 연 4%이고 보증료는 연 2.5~6.5% 이내로 결정됩니다.


분할 상환방식으로 상환이 이루어지고 국민행복기금 문의를 통해서 영업점으로 방문하여 신청해야하기 때문에 미리 가능여부를 판단하고 찾아가는것이 좋습니다.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정부지원 대환대출 햇살론은 현재 코로나 특례 적용중이라 한시적으로 완화된 조건을 통해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21년도 6월 30일까지가 특례기한이며, 현재 고금리 대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갈아타신 후 채무에 대한 부담을 줄여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은 고금리를 보다 낮은 금리의 대출로 전환할 수 있는 제도로 정부지원을 받을 수 있는 대환대출 중 하나인데요, 근로자와 자영업자는 물론 대학생, 청년이 신청할 수 있는 제도도 있습니다.


하지만 1금융권이 아닌 상호금융조합 및 저축은행을 통해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격 조건 및 취급처를 먼저 알아보신 후 이용해야합니다. 한도 내에서 생계자금 등과 중복 대출이 허용되고 상기 대출을 이용하고 있다면 한도에서 차감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마치며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곳과 정부지원 대환대출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충분히 파악해보신 후 현재 이용하고 있는 고금리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대출 직거램 플랫폼 대출브라더스에 대한 설명도 드릴까하는데요, 개인돈대출, 연체자대출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대출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