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7등급 무직자 대출 바로 알아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금융 상품과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7등급 무직자 대출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희망적인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현재 경기가 어려워짐에 따라 개인간의 경제 상황도 어려워지면서 일자리를 잃는 분들은 많아지고 취업을 도전하는 분들이 많아짐에 따라 취업의 문턱은 더욱 높아졌습니다. 때문에 직업이 없는 분들은 대출에 대한 어려움을 더욱 느끼고 있을텐데요, 이런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곳에서 알아왔습니다!



직장이 없는 분들이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에도 여러가지가 존재하는데요, 시간낭비하지 않고 나한테 제일 잘 맞고 유리한 조건으로 진행할 수 있는 대출을 찾아 비교해주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담을 통해서 혹여나 신용등급이 낮아질까 걱정하는분들도 계시지만 단순 상담이나 조회로는 신용등급에 영향을주지 않으니 안심하셔되 되는 부분입니다.


7등급 무직자 대출

1금융권에서는 제일 많이 이용하는 카카오 비상금대출이라는 상품이 있는데요, 직장이 없는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상품입니다. 대부분 신용등급이 6등급 이상이어야 진행이 가능하지만 이 상품의 경우 신용등급 8등급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데요, 딱히 필요한 서류도 없으며 만 19세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대부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신 한도가 낮다는 점을 알아두셔야하는데요, 최대 300만원까지 차등 적용되며 금리도 상황에 따라 변동되지만 현재 기준으로 최저 금리는 연 3.07%입니다.


농협 무직자 올원 비상금대출

신용등급과 무관하고 통신 등급으로만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인데요, 만 19세 이상, 그리고 통신등급 9등급 이내라면 최저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농협계좌가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에 없으신분들은 계좌부터 만들어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7등급 대출
7등급 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7등급 무직자 대출 상품들은 대부분 한도가 높지 않은 상품들인데요, 등급도 낮은데다가 등급까지 낮기 때문에 큰 돈을 빌려주기에는 금융권에서도 무리가 있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이 상품은 역시 통신 등급만으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업이나 소득을 따지지 않아 무직자 분들도 이용이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1년, 한도는 최대 300만원입니다. 본인 명의의 핸드폰이 아니면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SBI저축은행 소액마이너스통장

다음은 2금융권 상품인데요, 한도가 최대 5백만원까지 가능하고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진행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금리는 연 6.9% ~ 16.5% 사이입니다. 1금융권 이용이 어려운분들에게 차선택으로 좋은 솔류션이 될 수 있는 상품이기도 하죠.


대출브라더스

7등급 무직자 대출 상품 중 1금융권 2금융권에서도 도움을 받을 상황이 아니라면 대출 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도움받을 수 있는 상품을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신용조회를 하지 않기 때문에 신용등급에도 관계없이 나에게 최대한 유리한 상품으로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금융위에 정식 등록된 업체이기 때문에 안전한 대출 거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게시글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4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