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갈산역 마사지샵 인천 스웨디시는 헬로비너스!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볼거리, 놀거리가 가득한 인천 부평에 위치한 갈산역 마사지샵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들어 재밌는 드라마를 많이 상영하고 있어서 집에서 TV를 보는 시간이 길어지신 분들이 많을거에요~ 제 주변만 해도 주말에는 밀린 영상을 시청하면서 휴식을 취한다고 하거든요.



하지만 시간 가는줄 모르게 몰입해서 보다가 장시간 앉아있거나 오래 누워있다보면 시청을 끝마친 후에 뻐근한 통증이 몰려오기도 합니다. 한 가지의 자세로 몇 시간이나 계속 반복해서 있다보면 몸이 무리를 받을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틈틈히 스트레칭도 해주고 쉬어가는 시간이 정말 중요한데~ 집에서 하는 홈케어도 좋지만, 전문가의 손길이 닿는 갈산역 마사지에서 눈을 감고 뭉쳐있는 몸들을 시원하게 풀어보시기 바래요!


 
헬로비너스

인천 헬로비너스 대체 이미지 1

오늘 소개해드릴 샵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갈산동에 새롭게 생긴 곳이라고 합니다. 신규 마사지 업소인만큼 깔끔한 청결을 유지하고 있는 매장 시설과 더불어 뜨거운 열정으로 관리에 임하는 직원분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도 방문하시는 분들의 수가 꽤 있기 때문에 100% 예약을 통해서 가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전원 20대의 한국인 테라피스트분들이 맞이해주는 인천 헬로비너스는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듯 방문해보신분들은 피로감을 사르르 녹이고 집으로 귀가하신다고 하는데, 근무하시는 분들은 모두 인천부평 마사지구인으로 채용된 실력있는 관리사라고 하니 케어의 전문가가 있는 갈산역 마사지에서 확실하게 피로해소 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인천 헬로비너스 대체 이미지 2

먼저, 이곳에서 어떤 관리를 하는지부터 알아볼게요! 이곳은 스웨디시 테라피를 중점으로 하는 곳이며 다른 종류의 케어는 일절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퀄리티가 상당히 높은 한 가지의 마사지에 집중도와 스킬을 쏟아내고자 한다는건데요, 손님의 입장에서 들었을때 매력있는 영업 철학을 가지고 있다는 느낌에 믿음이 확 생겨납니다.


스웨디시 테라피는 세가지 코스로 나누어지는데 첫번째는 H코스로 40분의 시간동안 받을 수 있는 전신 마사지입니다. 현재 갈산역 마사지샵은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이어서 모든 코스가 할인 중이어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A코스와 B코스가 있는데 각각 60분, 80분동안 진행되는 테라피라고 하니, 이벤트 기간을 놓치시는분 없이 가성비 좋게 하지만 퀄리티는 짙게~ 이용해보시기 바랄게요!



인천 헬로비너스 대체 이미지 3

아무래도 스웨디시 마사지에는 아로마 오일을 활용하기 때문에 어떤 제품을 이용하느냐에 따라 손님들의 만족도가 천차만별일텐데요. 뭐니뭐니해도 순하고 좋은 것을 사용하는게 가장 좋을 것 같은데 놀랍게도 인천 스웨디시 매장에서 이용하는 아로마 오일은 향이 나지 않는 최고급의 제품만을 고집한다고 해요.


그래서 식물이 고유하게 품고 있는 향기에 대한 호불호없이 누구나 호를 외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개인실이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혼자만의 여유를 충분히 즐기는 공간이 될 것 같아요! 갈산역 마사지샵의 오픈은 오전 11시부터이기 때문에 이른 시간에도 방문이 가능하며, 새벽 다섯시까지 매장이 열려있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래요.


그리고 근처에 갈산역이 있어서 걸어서 10분이면 매장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예약은 필수이니 가보려고 마음먹으신 분들이시라면 바로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예약해보세요 ^^



 
인천 마사지샵 더 보기 ▼


조회수 12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