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호텔식 마사지 궁금하다면?!


강남 호텔식 마사지
강남 호텔식 마사지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강남 호텔식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몸을 웅크리고 있는 일이 많아서 그런가 여기저기 안쑤시는곳이 없는데 이럴때마다 부드럽거나 혹은 시원한 마사지를 받아주면 확실히 도움이 되더라고요. 여러분들에게도 이러한 정보를 공유해드리고 싶어서 총 3곳의 샵을 준비해 봤습니다! 건강관리가 특히나 중요한 요즘! 마사지 받고 건강도 챙기시고 활력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강남마린스파
강남마린스파
강남 호텔식 마사지 - 마린스파

신논현역 3번출구 인근에 위치한 마린스파가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인데요, 다년간의 숙련된 기술을 바탕으로 한 최고의 힐링타임을 선물받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현재 마린스파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주간, 야간, 레드, 도장쿠폰 등 다양하니 더욱 저렴하게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신논현 마린스파
신논현 마린스파

사우나시설과 수면실이 완비되어 있으며, 발렛주차까지 가능하여 그야말로 편의성이 대박입니다. 그리고 하면과 식혜, 아메리카노가 무료로 제공되고, 오전 10시 ~ 낮 3시안에 방문하면 백반도 무료로 제공되니 끼니도 해결하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요. 코스는 호텔식마사지와 힐링케어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8만원부터 12만원까지 나누어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이고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님들이에요^^ 신논현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분이라 지하철로 오기도 좋아요~



강남카이스파
강남카이스파
강남 호텔식 마사지 - 카이스파

다음은 선정릉역 1번출구 인근(도보 3분)에 위치해 있는 카이스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편안한 휴식은 물론 활력 재충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곳인데요, 10회 방문시 5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게다가 조조할인과 주간할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시간대에 맞춰 방문한다면 기본가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바쁘신분들을 위해서 40분짜리 짧은 테라피 코스도 마련되어 있어요.


선정릉역카이스파
선정릉역카이스파

베이직 코스로는 75분 13만원, 90분 14만원, 건식 60분 7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편의 및 장점으로는 라면과 짜파게티 아메리카노가 무료로 제공되며 스파와 사우나 그리고 PC방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면실도 완비되어 있고 모닝콜 서비스도 있으니 편안하게 잠도 잘 수 있답니다. 전원 실력파 여쌤들이고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중이랍니다^^



강남 센트럴스파
강남 센트럴스파
강남 호텔식 마사지 - 센트럴스파

세번째는 강남역 5번출구에서 3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센트럴스파입니다. 편안하게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명품관리 샵으로 최상의 휴식처라고도 불리는 곳입니다. 프로그램으로는 호텔식 스웨디시와 타이,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가 있는데요, 코스 모두 사우나, 찜질방, 수면실 무료이용할 수 있고 , 호텔식 스웨디시 마사지를 이용할 시 세신과 버블샤워, 두피관리, 각질제거, 태반 오일 경략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강남역 센트럴스파
강남역 센트럴스파

편리한 건물내 주차가 가능하며 매점과 이발소, 흡연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원 20,30대 한국인 관리사 선생님들이고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곳이에요^^ 모든 샵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방문할시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가능합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건마에반하다
건마에반하다

조회수 12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