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화문역 스웨디시 마사지, 위대한 종로 미스터스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찐망고에서 종로 미스터스파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스웨디시와 호텔식 스포츠 관리로 전문적인 테라피스트님들이 특별하게 관리를 해주시는 곳 입니다.


심지어 24시간 사우나도 함께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석이조로 다양하게 휴식을 즐기고 가실 수 있습니다. 편안하게 개인실에서 프라이버시하게 관리도 받을 수 있고 수면실까지 완비 되어 있어 늦은 시간대 방문을 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이용을 하시고 가시면 될 것 같은데요.


오늘도 제가 준비해온 종로 마사지 샵을 한번 살펴보도록 합시다~!


광화문역 스웨디시 카운터

샵은 사우나와 함께 하는 곳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사우나에 오시는 것과 같이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되는데요. 우선 카운터 앞쪽에서 예약 확인을 한 다음에 입장이 가능하십니다.


여기 샵은 사전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어서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시고 오시면 되는데요. 광화문역 스웨디시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 제약 없이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하시고 오시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약은 전화, 문자를 통해 이루어지게 되는데요. 제가 조금 이따가 예약이 가능한 정보까지 안내를 해드릴테니 끝까지 집중해서 읽어봐주세요!


광화문역 스웨디시 로비

카운터를 지나 종로 스웨디시 내부로 한번 들어와 보겠습니다. 사우나 내부 안쪽에서 관리가 이루어지는 샵이여서 테라피 예약을 해주시는 고객님께서는 사우나 이용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사지도 받고 사우나도 이용할 수 있어서 샵에 오시면 여러가지를 다양하게 즐기고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광화문역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광화문역 스웨디시 관리실로 한번 들어가볼텐데요. 그전에 프로그램에 대해서 몇가지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a코스 60분에 구만원, b코스 90분에 십삼만원, c코스 120분에 십칠만원이고 아로마 건식은 a코스 60분에 구만원, b코스 90분에 십이만원, c코스 120분에 십육만원 입니다.


이외로 스웨디시와 건식 테라피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코스도 주어져 있는데요. ,a코스 80분에 십이만원, b코스 120분에 십육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광화문역 스웨디시 관리실

종로 미스터스파는 체형관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샵이면서 고객님들 한분 한분의 특성을 고려하여 맞춰형 관리로 특별하게 케어를 해주시고 계신다고 합니다. 여기서 근무를 하시는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 분이시고 상기 종목 테라피를 수료하신 베테랑이신 분들이십니다.


샵에서는 각종 음료수도 무료로 제공을 해드리고, 매점도 구비가 되어 있어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또한 많은 고객님들이 선호하시는 공간으로 이발소와 흡연시설도 구비가 되어 있으니 마사지를 받으러 오시면서 다양하게 이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광화문역 스웨디시 케어룸

마지막으론 광화문역 스웨디시 관리실을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관리실 안은 혼자만의 공간에서 조용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게 꾸며 놓았습니다. 그리고 관리용품들과 수건들도 잘 정리가 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케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십니다.


추가로 마사지 구인을 원하신다면 테라피닷컴을, 뷰티나 왁싱은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 살펴봐주시면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7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