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괴정동마사지 대전 스웨디시 BEST3 궁금하면 클릭!

안녕하세요. 오늘은 괴정동마사지 대전 스웨디시 BEST3 궁금하셨던 분들이 클릭하셨을텐데요. 대전 스웨디시 샵 세 곳을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내방 해야 하는 샵 말고도 집에서 관리가 가능한 대전홈타이마사지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푸른색 글씨를 클릭하시면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몽스웨디시
대전 몽스웨디시 로비
대전 몽스웨디시 로비

처음으로 둘러볼 곳은 용문역 4번 출구 인근에 있는 곳인데요. 언제나 부드러운 손길을 통해 정성스러운 관리를 해드리고 있는 곳입니다. 샵 내부를 보면 은은한 주광색 조명을 활용해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데요.


내부의 분위기와 동일하게 관리 받는 내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대전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 황활한 마사지를 찾는 분들에게 제격인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마인드뿐만 아니라 미모를 겸비한 관리사분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대전 몽스웨디시 다인실
대전 몽스웨디시 다인실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되고 있는데요. 랜덤적으로 휴무일이 지정되고 있어 내방하시기 전에 전화로 확인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케어실은 다인실이 준비되어 있어 지인분과 함께 관리를 받아보기 좋은 곳이며 뛰어난 솜씨를 통해 완벽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한국인 관리사분과 태국인 관리사분, 두 국적의 관리사분들이 상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그램마다 다른 국적의 관리사분들이 케어해드리고 있는데요. 관리사분들의 정보와 프로그램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스웨디시 전문 마사지 대전 몽스웨디시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1인샵 달빛테라피
대전 1인샵 달빛테라피 대체사진
대전 1인샵 달빛테라피 대체사진

다음으로 둘러볼 괴정동마사지 샵은 새롭게 오픈한 곳인데요. 다른 샵과는 차별화 된 이색적인 관리 방법으로 케어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프라이빗한 공간 내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곳입니다.


언제나 테라피에 대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청결도 부분에서도 많이 신경쓰고 있어서 깔끔한 내부를 경험해볼 수 있는 곳입니다.


대전 1인샵 달빛테라피 대체사진2
대전 1인샵 달빛테라피 대체사진2

1인샵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라 관리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통화 연결이 어려워 문의사항은 문자로 부탁드린다고 하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하고 있어 이 시간 내 연락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곳에서는 커뮤니티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 가입할 경운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프로필 그리고 출근하시는 명부를 확인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 명은 색다른 부분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관리사분들 마다 관리되고 있는 시스템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프로그램이 궁금하신 분들은 차별화된 마사지 대전 1인샵 달빛테라피를 클릭해주세요!


 
1인샵 노을테라피
대전 1인샵 노을테라피 대체사진
대전 1인샵 노을테라피 대체사진

마지막으로 둘러볼 샵은 아늑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스페셜 스웨디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타샵과는 다른 차별화된 케어를 선사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용문역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주차도 무료로 지원해드리고 있어 차량을 가지고 내방 하기도 좋은 곳 같습니다.


대전 1인샵 노을테라피 대체사진2
대전 1인샵 노을테라피 대체사진2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곳은 아니지만 원활한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을 하고 가시면 더욱 편안하게 케어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1인샵으로 운영되고 있지만 여러 관리사분들이 근무하고 계시는 곳인데요. 20-30대인 젊은 분들이 계셔서 감각적인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각적인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커무니티 카페 주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사랑스러운 마사지 대전 1인샵 노을테라피를 누르시면 확인이 가능하니 한 번 확인해보세요!


 

오늘은 괴정동마사지 샵 3곳을 둘러보았는데요. 오늘 본 샵 말고 대전에 위치한 샵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테라피닷컴 - 대전마사지구인


대전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1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