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래동 스웨디시 마사지, 김포 아수라스웨디시 검증완료!



김포에서 스웨디시 잘하기로 입소문난 마사지샵을 알게되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시설도 깔끔하고 실력까지 매우 훌륭해서 혼자만 알고 있기에는 너무 아까운곳이라 많은 분들이 알게끔 하고싶어 이렇게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포 아수라스웨디시는 일반 마사지샵과는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어요. 카운터가 보이고 은은한 초록불빛으로 꾸며진 공간에는 특이한 분위기의 소품들이 곳곳에 전시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네요. 첫방문하는곳이라 긴장이 되었는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직원분들도 계시고 매장내 가득 퍼져있는 아로마향기를 맡으며 편하게 휴식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김포 아수라스웨디시 로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방문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미리 전화로 연락하면 사장님이 친절하게 받아주시는데요. 이용할 날짜와 시간등을 정하는데 저에게 최대한 맞춰주셔서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수 있었어요. 손님이 너무 겹치지 않게끔 조절해서 받고 있어서 보다 여유로운 관리를 받아 볼수 있다는 점도 좋았네요.


김포마사지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로 늦은시간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는걸 알수 있는데요. 평일에는 시간이 없어 주말을 통해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직장인분들도 평일 저녁에 많이 오실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퇴근시간대가 특히나 손님이 몰려서 좀더 일찍 예약해야지만 가능하답니다.


위생에 민감한 건강을 책임지는 마사지샵이다 보니 더욱더 깨끗하고 청결한 모습이었는데요. 넓은공간인데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청소하는데 힘드셨겠구나 생각마저 들더라고요.


김포 아수라스웨디시 관리룸

다음은 관리룸 모습을 보며 이야기를 해볼게요. 동그란 탁자위에 캔들이 켜져있고 향긋한 향기에 편안한 기분이 들었어요. 갈아입을 가운과 푹신한 침대가 준비되어 있어요. 침구류나 배게등은 뽀송하게 새것처럼 관리가 잘되어 있었고, 나른한 분위기에 벌써부터 피곤이 풀리는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제품도 일반제품이 아니라 고급제품을 사용했어요.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트러블이 생기진 않을까 걱정할 필요도 없었고, 확실히 피부에 스며드는게 다르더라고요. 천연수용성 오일이라 단가가 비싸서 다른곳에서는 잘쓰지 않는데 이곳에서는 고객들을 위해 아끼지 않고 사용하고 있어 그만큼 인기가 많지 않나 싶네요.


김포 아수라스웨디시 대기공간

김포 마사지구인 모두 전문교육을 받으신 테라피스트 분들만 채용하고 있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수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마사지 역시 너무 시원하게 잘해주셔서 만족도가 정말 높았어요. 실력이 정말 특출나셨는데 속근육부터 눌러주시는 스킬이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자주 받는 편이라 어느정도 잘하는지 못하는지 판가름할수 있는정도인데 정말 진짜였어요. 힘도 좋으셔서 압도 쎄게 해주시고 정성을 다하는걸 고객입장에서도 알수있겠더라고요. 중간중간 불편한곳도 체크해주시고 부위별로 압의세기를 조절해가시는 전문가의 기술은 따라갈수가 없겠더라고요. 시간도 철저히 지켜주셔서 뿌듯한 마음으로 기분좋게 마칠수 있었습니다.


김포 아수라스웨디시 복도

이렇게 하루 알차게 보내고 나면 그 주에 무슨 안좋은 일이 있었지라도 거의 다 잊고 기분좋게 일상을 보낼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겨요. 혹시 몸 뻐근하고 피곤하면 시간내서 힐링타임 가져보는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양한 김포 마사지 샵 정보 ▼


조회수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