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래동 스웨디시 마사지, 김포 퀄리티 대박!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 오늘은 구래동 스웨디시 김포 퀄리티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주말까지 지치고 힘든 일상을 보내신 여러분 마음을 읽어 제가 또 만족감이 높다고 소문난 샵을 데리고 와보았는데요.


구래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훌륭하면서 주변에 유동인구도 많아 단골손님들이 많이 몰린다고 하는 샵인데요. 생일 당일에 찾아와 주시거나 샵을 이용한 다음 후기를 남겨주시면 기존 가격에서 만원을 더 저렴하게 해드리는 이벤트 혜택도 있다고 하니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이용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구래동 스웨디시 내부

우선 샵 내부를 먼저 살펴보면 아늑한 분위기에 암막 커튼까지 설치가 되어 있어서 고요한 공간에서 마사지를 즐기면서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정말 오늘 만큼은 쉬고 싶다 개운한 몸을 만들고 싶다 하시는 고객님들이 구래동 스웨디시로 찾아와 주시면 굉장히 만족감 높게 귀가를 하실 수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몸이 찌뿌둥하다 싶으시면 전문적인 스웨디시 관리로 몸을 가뿐하게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ㅎㅎ


구래동 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으로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코스들도 한번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코스 두가지로 s코스 60분에 십일만원, 90분에 십사만원 이렇게 있고 h코스 60분에 십삼만원, 90분에 십육만원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코스에 관해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사장님께 여쭤봐 주시면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니 너무 걱정 말고 편하게 오셔서 관리를 받으시면 됩니다.


구래동 스웨디시 케어룸

김포 스웨디시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다보니 샵을 방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면 되는데요. 오후 12시에서 새벽 5시까지 영업 시간에 맞춰서 원하는 시간을 정해 전화를 통해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새벽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서 야근을 하고 늦게 귀가하는 직장인 들에게는 탁월한 시간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시간 제약 없이 원하는 시간대를 이용할 수 있으니 언제든 전화를 해서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여기 샵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도 소개를 해드려볼텐데요, 관리사님들은 전부 한국인 분들이시고 테라피 관련 자격증을 모든 분들이 보유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테라피에 진심이신 분들만 모여져 있는 샵이라고도 할 수 있을 만큼 정말 완벽한 손길로 여러분에게 특별한 관리를 보여주신다고 하니 믿고 방문을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래동 스웨디시 관리 공간

마지막으론 구래동 스웨디시 다른 관리실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여기 샵에 있는 관리실은 전반적으로 어둑한 느낌으로 되어 있어서 관리를 좀더 집중하면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항상 고객님들이 가시면 베드를 청결하게 청소해두시고 매일 소독 하신다고 하니 믿고 샵을 방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추가로 마사지 구인을 원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뷰티나 왁싱은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 더 많은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2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