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금천 가산동 오월스웨디시 금천구 케어는 여기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금천 가산동 오월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기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점으로 금천구 넘버원 마사지 맛집으로도 불리는 곳입니다! 그만큼 자부심이 대단한데요, 최상급의 퀄리티 높은 케어를 약속할 만큼 실력에 대해서도 큰 자부심을 갖추고 있는 곳이에요.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위치는 어디인지 등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금천 가산동 오월스웨디시 카운터
금천 가산동 오월스웨디시 카운터

여기 오월스웨디시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대륭포스트 6차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가산디지털단지역 2,3번 출구로 나올시 도보 1분거리에 있습니다. 가산디지털역과 연결되어 있는 곳이라서 지하철로 방문해주시면 특히 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고, 자차를 이용하시는분들을 위해 무료 주차도 지원하고 있으니 걱정없이 방문해보세요!


내부는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는데요, 우선 카운터는 아담하게 한쪽에 마련되어 있으며 대기 손님을 위해서 푹신해보이는 쇼파 및 의자까지 준비해둔 모습입니다.




금천 가산동 오월스웨디시 로비
금천 가산동 오월스웨디시 로비

복도를 보시면 굉장히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구나를 느낄 수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5시까지로 여유있게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좋은점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는 점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쉬는날로 날짜를 맞춰 찾아갈 수 있다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금천 가산동 오월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로 총 두가지 코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먼저 A코스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한시간 오분동안 마사지가 진행되고 이용할 수 있는 금액은 10만원입니다.




금천 가산동 오월스웨디시 로비
금천 가산동 오월스웨디시 로비

이어서 두번째 코스도 함께 설명드리겠습니다. B코스는 총 한시간 35분간 마사지가 진행되는데요, 이용 금액은 13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금액은 모두 현금가를 기준으로했을때 해당되는 내용이며, 카드 결제가 가능하지만 현금가 할인 금액이 적용되지 않으니 따로 문의를 해주셔야합니다.


관리 시간의 경우 입실과 퇴실이 포함되어 있는 시간이라는점도 꼭 알아두셔야하는데요, 다른 매장에 비해 5분간의 여유시간이 더 있는것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시간에 대한 불편은 없으실거라 예상되고, 각 룸은 1인실 및 샤워실로 이루어져 있어 편하게 쓸 수 있습니다.




금천 가산동 오월스웨디시 관리실
금천 가산동 오월스웨디시 관리실

보시는바와 같이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 관리실은 굉장히 넓고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는데요, 각 관리실마다 샤워시설도 따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손님과 마주치는 일 없이 환복, 관리, 샤워까지 한곳에서 다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 인기가 좋은 곳이고, 관리사 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유쾌한 시간을 보내보실 수 있습니다. 연령대는 모두 20대라고하니 젊은 테라피스트 찾으시는분들에게도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금천 마사지 샵이랍니다~!





금천 가산동 오월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찾고 싶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예약문의를 할 수 있는 번호는 물론 더욱 상세한 정보까지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고, 회원가 할인 혜택까지 받아서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11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