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급전대출 종류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금융 및 대출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급전대출 종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하는데요, 급하게 돈이 필요할때가 생각보다 많을 수 있습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과태료나 기타 세금, 혹은 경조사, 수술비용 등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볼 수 있는 상황들이죠.


월급날은 통장에 돈이 스쳐가는날이라고 장난삼아 이야기할 정도로 내 수중에 현금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가 적습니다. 물론 비상금을 따로 모아두는 상태라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상황의 경우 어디서 현금을 급히 구해야할지 막막해집니다.


비상금대출
비상금대출

비상금대출

10만원 내외라면 주변 지인에게 급히 빌려볼 수 있겠지만 그 이상의 금액이라면 솔직히 쉽지 않은데요, 괜찮은 금리대의 50만원 급전대출 종류를 살펴보고 이 안에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면 유용하게 소액대출을 써먹어볼 수 있습니다.


최근 들어서는 비상금대출과 같이 급전대출 종류가 늘어났는데요, 모바일 및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한도조회하고 즉시 계약까지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되었죠.


마이너스통장 방식
마이너스통장 방식

마이너스통장 방식

마이너스통장으로 주로 나오는데 이 방식은 내가 언제든지 한도 내에서 현금를 뽑아쓸 수 있고, 사용된 금액만큼만 이자가 부과되기 때문에 비상금 목적으로 갖고 있기도 좋습니다. 이렇게 급할 때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급전대출 종류 및 한도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은행 - 우리
우리은행 - 우리

우리은행 - 우리

우리은행에서는 우리비상금대출이라는 상품을 판매중인데요, 위비 어플을 통해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고 대출한도는 최대 3백만원까지입니다. 당일 대출로 바로 이용해볼 수 있고,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최대 1년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연 3.71%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통신 정보를 활용한 신개념 소액대출이기 때문에 신용점수와 상관없이 통신 등급 산출이 가능한 고객이면 대부분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 쏠편한
신한은행 - 쏠편한

신한은행 - 쏠편한

다음은 신한은행의 쏠편한 비상금대출인데요, 만 19세 이상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 신청할 수 있고 한도는 최대 2백만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6등급 이내일 경우 딱히 어려움 없이 대출이 가능한데요, 금리는 최저 연 3.81% 이고 대출 이용기간은 1년이지만 대출기간 연장이 가능하여 최장 10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 하나원큐
하나은행 - 하나원큐

하나은행 - 하나원큐

하나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만 19세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 가능하면 신청할 수 있는데요, 직업과 소득에 관계 없습니다. 한도는최저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받아볼 수 있어요.


빠르고 간편한 대출이라 한도조회까지 단 90초 밖에 걸리지 않는데요, 대출 이용 기간은 1년이고 만기일시상환방식이며, 최장 10년까지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금리의 경우 최저 연 4.51%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에서 취급하는 비상금대출의 경우 마찬가지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모바일 비상금 상품인데요, 최대 300만원의 한도를 받아볼 수 있고 평균 소요시간은 60분에 불과합니다.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신용점 수 조회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체는 물론 체크카드로 출금하거나 온라인, 오프라인 결제도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금리는 최저 연 3.11%이고 대출 기간은 1년,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핀크 - 비상금대출
핀크 - 비상금대출

핀크 - 비상금대출

핀크의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인 DGB 대구은행의 심사를 통해 실행이 가능한데요, 핀크 어플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고, 비대면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특별한 조건이 필요하지 않고 신용등급 8등급 이내로 들어오면 대부분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한도는 약정 방식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만기일시상환방식을 택할시 300만원까지 가능하고 마이너스 통장식을 선택할 시 100만원의 한도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둘 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급전대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1금융권에서도 충분히 종류를 확인해볼 수 있지만 여건이 안되는분들을 위해 다음에는 저축은행에서 찾아볼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해보도록하겠습니다!


끝으로 대출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의 설명도 같이 드리고 싶은데요, 금융위에도 조회가 가능한 정식 등록업체로 나에게 필요한 사업자대출, 주부대출 등 다양한 대출을 확인해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대출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