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김량장동 스웨디시 마사지, 프리미엄 용인 용테라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김량장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샵 위치는 청운동장, 송담대역 부근에 자리 잡고 있어서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손님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시는 분들이 더 많다고 하더라고요, 역 부근에 위치해 있는 마사지샵들은 아무래도 찾아오는 길이 굉장히 편리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다 보니 손님들이 더욱더 선호하는 편이 많은 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샵 역시도 교통편에서는 정말 우수하기 때문에 접근성 또한 뛰어나 간편하게 찾아가실 수 있어서 추천까지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네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샵에 대해 샅샅히 살펴보도록 하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김량장동 스웨디시 카운터

우선 용인 마사지샵을 먼저 들어오시게 되면 넓은 쇼파와 티비 그리고 테이블까지 완벽하게 배치 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 마사지샵은 백퍼센트 사전 예약제로 되어 있어서 미리 연락을 하고 찾아오셔야 한다고 해요.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오래동안 대기를 하거나 다음에 다시 예약을 잡고 찾아와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참고해서 오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김량장동 스웨디시 로비

다음은 이제 바로 여기 용인 용테라피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먼저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하는데요,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가장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 바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샵에서는 일반 스웨디시와 고급 스웨디시 둘로 나뉘어서 케어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먼저 일반 코스는 70분에 십일만원이고 고급 코스는 70분에 십삼만원에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주간 시간대인 낮 12시에서 오후 6시까지 방문을 해주시는 고객님들 한해서 모든 코스 -1만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시면 가성비 좋은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김량장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샵 내부 안으로 들어와 보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김량장동 스웨디시 관리실 안에는 우선 옷걸이에 가운이 걸려 있어서 테라피를 받기 전에 환복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 방향제가 곳곳이 배치가 되어 있어 향긋한 분위기 속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샵에서 관리를 진행해주시는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 분들이시고 마사지 구인을 통해 새로운 관리사님들도 구하고 계신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용인 스웨디시에서는 네이버 카페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어서 카페를 통해 관리사님들의 현황과 다양한 이벤트도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샵을 오시기 전에 살펴보시고 오시면 더 효율적인 테라피를 만나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김량장동 스웨디시 샤워실

이제는 김량장동 스웨디시 샤워실을 마지막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테라피를 마치고 나서 샤워까지 깔끔하게 하고 가실 수 있도록 마련해둔 공간이며 다양하게 샤워제품들도 준비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샵은 연중무휴로 낮 12시에서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서 시간 제약 없이 예약이 가능하며 용인시 김량장동 133-59, 2층으로 오시면 따뜻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마사지사이트를 통해 추가적인 마사지샵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아래 배너를 통해서도 오늘 소개해드린 용인 마사지샵 이외 타샵 정보를도 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1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