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kkk kkk

김포 스웨디시 사우동 엘테라피 마사지구인 소식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공고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소식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사우동 엘테라피의 김포 마사지구인 소식인데요.

김포 스웨디시 맛집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엘테라피의 모든 것을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시죠.




김포 스웨디시 사우동 엘테라피 로비
김포 스웨디시 사우동 엘테라피 로비

사우동 엘테라피는 사우동 일대에서 김포 스웨디시 맛집으로 유명한 샵인데요. 샵의 주소는

경기 김포시 돌문로 50-20(사우동 938) 2층으로 지하철 김포골드라인 사우역 3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교통 편의성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상권도 자연스레 같이 형성되어 있는데요. 사우동 일대는 김포시청, 종합운동장, 도서관, 법원 등 공공기관이 밀집해 있으며 대규모 택지 단지가 조성되어 있어서 유동인구가 매우 많은 지역입니다.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고 계시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김포 마사지 관리를 받기 어려울 정도라고 하는데요. 위치뿐만 아니라 다른 매력들이 분명히 더 있을 것 같습니다.




김포 스웨디시 사우동 엘테라피 복도
김포 스웨디시 사우동 엘테라피 복도

외부 환경을 알아보았으니 이번에는 샵 실내 환경과 시설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포 스웨디시의 내부 인테리어는 그레이 색상을 주로 이용하여 조성되어 있었는데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도시적인 감성이 물씬 느껴집니다.


그리고 테라피를 진행하는 장소인 만큼 위생과 청결 관리가 무척 잘되어 있었는데요.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아서 계속하여 재방문을 해주고 계십니다.




김포 스웨디시 사우동 엘테라피 관리실
김포 스웨디시 사우동 엘테라피 관리실

다음은 관리사님들께서 직접 근무하시고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시는 장소인 관리실의 내부 모습을 살펴 보았습니다.


김포 스웨디시 관리는 기본 60분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룸의 공간이 좁으면 답답함을 느끼기 쉬운데요. 룸 내부 공간이 여유있게 확보되어 있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를 진행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사지 베드 위에는 위생 커버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끈적임이나 미끈거림을 느낄 수 없었는데요. 게다가 천연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서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안심하고 일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김포 스웨디시 사우동 엘테라피 관리실
김포 스웨디시 사우동 엘테라피 관리실

지금까지 샵의 위치와 내부 모습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김포 마사지구인 공고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20세 이상 39세 이하의 내국인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경력 무관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경력자, 자격증 소지자까지 폭넓은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피부관리사 자격증, 체형관리사 자격증 등 자격증 소지자, 관련 학과 전공자, 경력자는 우대하여 채용하고 있는데요. 초보자의 경우 샵의 여성 실장님께서 잘 적응하고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개별 교육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김포 스웨디시 사우동 엘테라피 샤워룸
김포 스웨디시 사우동 엘테라피 샤워룸

다음은 김포 스웨디시 관리의 근무 일정과 형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샵의 영업 시간은 오전 10:00시 ~ 새벽 04:00시까지인데요. 주간 근무, 중간 근무, 야간 근무로 나누어져 있으며 출/퇴근 시간, 근무 요일, 근무 일수 등은 협의하여 조절이 가능합니다.


자유로운 근태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학생 주말 알바, 직장인 투잡, 부업, 야간 알바 등 다양한 형태로 근무가 가능한데요. 평소 뷰티, 케어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부담 가지지 마시고 바로 지원하셔도 좋습니다.




김포 스웨디시 사우동 엘테라피 복도
김포 스웨디시 사우동 엘테라피 복도

마지막으로 급여와 복리후생에대한 내용들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포 스웨디시는 60분 코스, 90분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60분 관리 시 7만 원, 80분 관리 시 9만 원의 금액이 측정되어 있어서 일 평균 40만 원 이상의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관리사님들을 위한 여러가지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근태에 따라 만근 수당을 지급하고 있으며, 7시간 기준 관리 진행이 안될 시 10만 원을 별도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식사, 간식, 근무복 지원은 기본이며, 숙소 보증금 지원, 개인 라커 및 대기실까지 지원하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다양한 혜택으로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김포 엘테라피의 마사지 관리사 채용 공고 내용을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편리한 출퇴근과 다양한 혜택과 복지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특히 초보자분들에게는 일하기 좋은 샵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 보세요.

조회수 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