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kkk kkk

나성동마사지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입니다.


나성동마사지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 마사지 구인
나성동마사지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 마사지 구인

안녕하세요. 국내의 다양한 채용 정보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매장의 소식만 골라서 전해드리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나성동마사지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의 마사지 구인 소식인데요. 일하기 좋은 럭셔리의 위치와 실내 모습, 채용 공고 내용들을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보시죠.




나성동마사지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 입구
나성동마사지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 입구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는 매장이 이름처럼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관리하는 업체인데요.

매장의 주소는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 800 센트럴타워 7층 704호입니다.


샵이 위치하고 있는 나성동은 세종시의 중심지로 불리우는 지역인데요. 중심상업지역으로 업종 제한이 거의 없으며 어반아트리움, 잭슨나인스, 야시장, 마크원애비뉴 등 특색있는 상업시설들이 입주해 있습니다.


게다가 세종 예술의전당이 개관하고 주상복합 아파트들의 입주가 끝나가며 유동인구 수가 큰폭으로 증가하였는데요. 나성동에는 아직 스웨디시 마사지샵이 많지 않기 때문에 현재 럭셔리 스웨디시에서 거의 독점적으로 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성동마사지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 로비
나성동마사지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 로비

매력적인 입지 조건을 지니고 있는 나성동마사지의 실내 모습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벽면에 사용된 은색 유광 타일이 눈에 띄는데요. 하얀색 벽면과 잘 어우러져 깔끔하며 도시적인 느낌을 풍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운터 바로 옆에는 마사지 용품들이 비치되어 있었는데요. 관리에 이용되는 용품들을 잘 보이도록 비치해 두었기 때문에 조금 더 신뢰감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나성동마사지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 관리실
나성동마사지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은 관리실 내부의 모습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여러분들께서 근무하실 장소인만큼 더욱 집중하여 살펴봐주시길 바랍니다.


좁은 공간에서 나성동마사지를 받는다면 60분 이상 진행되기 때문에 답답함을 느끼기가 쉬운데요. 세종 럭셔리의 관리실 내부는 공간이 매우 넓으며 냉난방 시설까지 잘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쾌적하게 관리를 진행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성동마사지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 복도
나성동마사지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 복도

매장의 위치와 실내 환경을 살펴보았는데요. 쾌적하고 깔끔한 모습에 너무 만족스럽니다.

그럼 계속하여 세종 마사지구인 공고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하겠습니다.


나성동마사지 관리사는 20세 이상 39세 이하의 내국인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으며, 경력과 상관 없이 처음 접하는 초보자, 경력자, 자격증 소지자까지 모든 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론, 스웨디시 혹은 아로마 마사지 경력자나 피부관리사, 체형관리사 자격증 소지자는 좋은 조건으로 우대하고 있는데요. 초보자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매장에 여성 실장님께서 쉽고 눈높이에 맞춘 교육을 무료로 진행해드리기 때문에 빠르게 적응하실 수 있습니다.




나성동마사지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 복도
나성동마사지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 복도

다음으로 근무 일정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성동마사지는 오후 14:00시 ~ 새벽 04:00시까지 영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일주일 내 그리고 영업시간 내 원하는 요일, 원하는 시간대에 협의하여 근무를 할 수 있습니다.


주5일 기본 근무부터 주말 알바, 투잡 등 시간, 요일 모두 협의가 가능하기 때문에 워라밸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관리사님이라면 매우 적합한 근무 장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나성동마사지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 대기공간
나성동마사지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 대기공간

이제 마지막으로 여러분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내용인 급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는 평균 일급 50만 원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100% 당일 지급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세종 럭셔리 스웨디시의 마사지 구인 공고 내용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깨끗한 매장 내부 환경과 넓은 면적의 공간들로 쾌적하게 근무하실 수 있는 샵입니다.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여러가지 혜택들도 드리고 있기 때문에 이번 채용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 보세요.


* 마사지 예약을 원하신다면?

- 세종 건마 예약은 건마에 반하다

- 세종 아로마마사지 예약은 마캉스


조회수 1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